아무리 봐도 실성능은 난무가 압살인데...
일격이 죤나 중독성있어서 돌아버릴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뀐 일격 구조가 아직 안익숙해서 그런지 실제로 그런지 모르겠는데 체감으로는 타율도 편의성도 공속뱓은 난무가 저점이 확 오른 느낌이 강하게 느껴짐.

일격하고 있으면 '아 이거 난무면 딜각이나 딜 자체를 더 잘할 수 있겠는데.' 이 생각이 지워지지 않음.
아드타이밍이나 용맹, 암수에 따른 청염각 딜편차 보고있으면서도 그렇고 16버블 가시성이나 사이클 늘어짐 등 이 맛이 또 불쾌하면서도 이상하게 중독되는 맛이 재밌게 느껴져서 고민이 너무 된다.

하지만 딴 건 몰라도 16버블 가시성은 진짜 꼭 패치해줘야 된다고 생각함. 계속 패턴보랴 버프창 보랴 신경쓰이는 것도 그렇고 레이드 내내 집중력 분산 ㅆ오짐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