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 전에 치신난무로 2막을 준비하려고 치신난무 글을 올렸었습니다.

치신난무는 한 사이클 딜링이 낮다보니, 신속의 색이 너무 짙은거 같아서 특성 조정을 해보며 2분 dps를 측정해봤습니다. 치특반반과 치신반반 사이 적절한 지점을 찾아보고싶었습니다.

결과적으론 치특신 최적화 훈련2, 한돌1이 트리시온 기준에서 저점이 오르면서 균등한 2분 dps를 계속해서 보여주는거같아요. 다른 특성비들은 고저점의 등락폭이 되게 큰 느낌이었는데.. 영상 찍고싶은데 점검이네요

근 일주일간 트리시온 살아본 결과
치특반반 뭉가 2분 : 1억 600만 ~ 9700만 (주력기 크리여부에 따라 고저점이 나뉘겠지만, 별개로 손이 노는시간이 너무 긺)
치신반반 뭉가 2분 : 1억 700만 ~ 1억 300만
치특신 뭉가 2분 : 1억 700만 ~ 1억 500만

치특신의 경우 한돌 2에 신속 11을 고정적으로 가져가보니 전진패도격도 32초로 라제 관리가 용이해지고, 최적화 훈련으로 인해서 치신 난무에 비해 신속을 낮추고 특화에 투자하니 한 사이클 딜링도 챙기면서 저점도 괜찮네요.. 붕천, 번속에 속행을 넣고 굴렸을 때 치신난무랑 거의 유사하게 현타 없이 칠 수 있습니다. 

뭉가 최대효율을 받는 치명스탯과, 신속 11 고정, 남는 스탯은 특화를 줬습니다. 파티시너지로 치적딜러가 오면 그만큼 특화에 투자해주시면됩니다.

당연히 허수 dps로만 생각하면 안됩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뭉가 크리 80퍼는 너무 낮다고 생각하고있고, 치특반반 뭉가의 경우 주력기 크리가 안터지면 저점이 너무 열린다고 생각합니다. 현타가 너무 길어요. 


마치며..
트리시온에서 2분 dps를 측정할 때, 개인적으로 고저점이 계속해서 왔다갔다하는 것 보다 어느 지점에서 균등하게 계속해서 나오는 수치를 좋아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이번 최적화 훈련2 치특신 뭉가세팅은 트리시온 상에선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오늘 하기르 고정팟가는데, 해당 세팅으로 영상 한번 찍어보겠습니다.

트리시온에서 다양하게 쳐보면서 느낀 감상을 그냥 글로 적어봤는데.. 다른 스커 유저분들도 한번 쳐보시고 후기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브 2막 트라이하시는 모든 스커유저분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