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 1000,
깨달음 4티어 노드 2레벨,
초각성 스킬 쿨감 4레벨 기준 (쿨 30초 조금 안됨)


1회차 딜사이클 (단심, 패도격 사이클)

운룡각 3회 -> 번숨 (3버블 + 아드 4스택) 
-> 폭쇄(집공) -> 풍신(폭풍소환) (단심 발동, 아드 6스택)
-> 패도격(체술 강화 적용) -> 뇌호격 -> 호왕출현(속행룬)
-> 방천격(체술 강화 적용)

아드 유지, 버블을 위한 운룡각 3회 

2회차 (노 단심, 노 패도격)
번숨 -> 폭쇄 -> 풍신 
-> 붕천퇴 -> 뇌호격 -> 호왕출현(속행룬)
-> 3~4초 정도 대기-> 방천격(체술 강화 적용)

폭쇄랑 쿨 맞추려고 풍신 홍을 뺐습니다.
트리시온에서 쳐보니까 몇 사이클 끊임없이 돌리면 삐걱 거리긴 하는거 같은데
어느 정도 잘 돌아가긴 하는거 같네요.
방천격 & 패도격 쿨이 안 맞으면 붕천퇴를 쓴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도약 2티어 찍고 패도격 쿨감 찍으면 신속이 저렇게까지 높을 필요는 없을거같구요.
1티어 쿨감을 빼서 초각딜증 찍으면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