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뜯어보면 난무 실전 dps 깎아먹는 주범이 풍신임

로스트빌드에서 보면 풍신이 폭쇄랑 딜 지분 거의 비슷한데 실전 로그에서는 딜 지분 격차가 꽤 있음

허수에서는 폭쇄진이랑 비슷한데, 정작 실전에서는 오의도 아닌 방천격이랑 딜 지분이 비슷함

난 이런 점 때문에 세간의 인식과는 다르게 일격보다 난무가 실전 고점 뽑기가 더 어렵다고 생각함

난무의 플레이 난이도가 일격보다 어렵다는 걸 의미하는 게 아니라, 풍신이라는 채널링 백어택 스킬을 실전에서 풀틱으로 적중시키는 게 구조적으로 그냥 불가능함 프리 딜타임이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