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쯤되면 스텐스 바뀌는거 기계처럼 바꾸면서 이동기쓰고 포지셔닝하면서 채널링끝날때까지 스페아끼면서 딜하는거 다하잖아? 
그거못하는 사람들도 곧할거임 컨디션좋고 집중잘되면 좀하다보면다됨 

첨하는 사람이나 줜나 헷갈리고 그렇지

그래서 계속 고점 처막혀있는데 이상태에서 고점을 뚫는다는건 깡딜 증가나 자버프 줜나게 쌘거 만들수 있지만 그거는 그거대로 족쇄이고 난이도 상승률도 높지 않다고봄
그러다고 스탠스로 커맨드 zxzzz 이렇게 넣을수도 없고
그래서 내생각은


이거임 어짜피 모든스킬이 막타에 몰려있고 그렇다면 모든 스킬을 채널링화시켜서 저 구간에 맞추면 막타가 줜나쌔게 처박히는거임 실패하면 당연히 딜나락

그리고 저렇게 스킬쓰다가 그냥 놓으면 레오불처럼 그냥 언제든지 끊을수있게 해주거야

그러면 난이도 챙기고 채널링으로 인한 채방따리의 불쾌함도사라지고 딜도 합당한 난이도에 맞게 해주고

거기다가 난이도를 더올리는 걸로 라이플은 포커스샷 처럼 외각 타격이아니라 정중앙 타격했을때 딜뻥 시켜주면

진짜 정신못차릴 정도로 난이도 올라갈거임 대신 리턴값이 오지게 높게 트라이포드에도 구간을 좁게 만들어서 딜뻥시키거나 레오불처럼 그냥 누르고만 있는 대신에 딜량 줄이거나 이런식으로 하면

난이도 + 리턴값 둘다 챙길수있을 거같다는 상상을 해보았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