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비쿠아카
>일리아칸
>상아탑
>카멘.베히.에키드나

이 보스들이 기믹직전에 준비할거 .짤패.보스유틸을 기억해보시면
건슬의 장점이 갈 수록 사라졌다는게 보이실 거에요

촐싹거리는 보스대신 폭탄피하기 형의 장판패턴

기믹을 위해 스킬을 아껴야 하는 패턴에서
충분히 아끼지 않아도 깰 수 있는 기믹

기믹전에 넣을 수 있는 늘어나 버린 1~3초의 딜타임 시간

허수처럼 넣을 수 있는 준비하시고 쏘세요! 기믹

똥꼬 근접안전 짤패턴

실수하면 사망에 가까워 지는  아픈 짤패 (받피증 스택)

다른 기타 등등

솔직히 여자친구랑 겜할겸 AOS를 바라보고 온 거였지만
모든게임 상위랭커 부심이 있어 자신있게 들어온
게임이였는데 심리전과 수싸움이 아닌 암기형 컴까기 레이드
란 점에서 무턱대고 대가리 부터 박던 저에겐 독약이였고
뜨뜨님 처럼 패턴을 박을려면 친구들과 함께 하더라도
나때문에 남은7명이 다시 처음부터 해야한다는게
저랑은 너무 맞지 않더라구요 건슬이 아닌 게임에 거부감이 생긴건
카멘2주차부터 급격히 벌어졌고 현생도 힘들기에 지금까지도
엔드컨텐츠만 소소하게 게임하는 라이트 유저로 지내고 있습니다.

빡숙되고 소수의 사람들끼리도 클리어하는 버스를 제일 재밌게 했었는데 카멘에키드나베히모스는 솔직히 아직도 어디서 뭘 박아야 고점이 뚫리는지 잘 몰라요

하지만 그래도 불구하고 말하고 싶은건
건슬의 장거리 스킬은 포커스샷.타겟다운만 남을 정도로
의미가 없어졌고

건슬의 아덴기는
유용한 무한 딜증가 패시브가 아닌
남들은 있는데 얘만 없어진 아덴스킬

무파체방.긴 채널링 스킬들은
개편되지 않은 똥캐릭중 하나입니다.

지금 프로출신 스트리머들 포함해
여러 타 게임에 온 프로게이머 출신들도
리퍼.건슬.블레로 들어왔다가
게임을 접거나 타 직업으로 넘어간지 1년은 족히 넘었어요

앞으로 건슬이 딜버프 먹을거라고는 생각 안하지만
보스의 단조로운 패턴변화 변경
무카파나 채널링 구조개선은 필수로 먹여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니까 할만하다 밑잔만 보여주지 말고
저 패턴일때 이 스킬콤보를 박아라
이 기믹전에 이 스킬을 털어라
이 패턴은 충분히 피하면서 딜 넣어라

눈가루 영상
뜨뜨 버스트 영상처럼
누가좀 올려줘요 꿀좀 빨게 겜할 시간도 부족한데
뭐 맨날 할만하다 쓰레기다 글만 있고 꿀팁영상이
단 한개도 없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