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

쉐스 -> 페르소나 -> 쉐닷 -> 급습
블미 -> 쉐닷 -> 페르소나 -> 급습
쉐닷 -> 콜옵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급습


[ 신규 ]

쉐스 -> 페르소나 -> 쉐닷 -> 급습
콜옵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급습
쉐닷 -> 블미 -> 페르소나 -> 쉐닷 -> 급습



기존에 쉐 콜 트 쉐 사이클이 너무 늘어지고

사이클에서 [ 쉐스 -> 페르소나 -> 쉐닷 -> 급습 ] 이후에 콜옵을 바로 떨구면
콜옵 -> 쉐닷 -> 트랩 순서로 적중 시 아덴이 즉시 차서 쉐닷 쿨 로스를 최소화 가능

영상에서 나온 것 처럼 블미 강인함 채용해도 딜 사이클 병목 현상 X

강인함 블미를 5타 긁어도 되고 그냥 풀 캐스팅을 써도 무방함

요새 레이드가 맞딜할려면 강인함 의존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블미 강인함의 의존도 또한 높아졌다고 보는데

블미 강인함을 사용했을 때 딜 사이클이 늘어지는 걸 개선한 사이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