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1-10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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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소 입타 vs 뭉가 최신화![]() 사용된 계산기 카르마 추가 이후 카르마 졸업을 기준으로 입타 vs 뭉가 데이터 최신화가 끝났습니다 [ 스펙 조건 ] 각인 = 풀 유각 치적 = 치적 100% 스킬 = 각성기 및 급습을 제외한 모든 스킬 데미지 제외 [ 각 스킬 계수 ] 입식 타격가 & 안상 & 카르마 (치명 100.7%) 깡레이지 - 97,557,337 레이지 - 268,387,880 라그 - 223,809,531 퓨리 - 228,487,211 피니쉬 - 624,933,819 출혈 - 909,969 * 2 뭉툭한 가시 & 아드 & 카르마 (치명 119.7% ) 깡레이지 - 98,205,066 레이지 - 267,125,252 라그 - 225,295,506 퓨리 - 227,412,295 피니쉬 - 619,929,728 출혈 - 933,108 * 2 특이사항 - 동일 치적을 위해 0.7% 일부 과치적이 들어감 (변수 자체는 크게 X) 사용된 빌드 = 콜옵 지속 & 출혈 중독룬 101 빌드 [ 콜옵 지속 & 트랩 101 빌드 ] 쉐스 -> 깡레이지 -> 페르소나 -> 쉐닷 -> 라그 (잠행1) 블미 -> 쉐닷 -> 페르소나 -> 퓨리 콜옵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레이지 (급확+잠행1) 쉐스 -> 페르소나 -> 쉐닷 -> 라그 (잠행1) 블미 -> 쉐닷 -> 페르소나 -> 퓨리 콜옵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레이지 (급확+잠행1) 쉐스 -> 페르소나 -> 쉐닷 -> 라그 (잠행1) 블미 -> 쉐닷 -> 페르소나 -> 퓨리 콜옵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피니쉬 (급확+잠행1) [ 입식 타격가 빌드 ] 97,557,337 + 223,809,531 * 1.16 * 3 + 268,387,880 * 1.8 * 1.16 * 2 + 228,487,211 * 3 + 624,933,819 * 1.8 *1.08 + 909,969 * 41 * 2 = 3,972,152,726 3,972,152,726 [ 뭉툭한 가시 빌드 ] 98,205,066 + 225,295,506 * 1.16 * 3 + 267,125,252 * 1.8 * 1.16 * 2 + 227,412,295 * 3 + 619,929,728 * 1.8 *1.08 + 933,108 * 41 * 2 = 3,961,643,611 3,961,643,611 사용된 빌드 = 스피닝 끝춤 201/101 빌드 [ 스피닝 끝춤 201&101 빌드 ] 쉐스 -> 깡레이지 -> 페르소나 -> 쉐닷 -> 라그 (잠행1) 블미 -> 쉐닷 -> 페르소나 -> 퓨리 스핑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스피닝 쉐닷 -> 레이지 (급확+잠행2) 쉐스 -> 페르소나 -> 쉐닷 -> 라그 (잠행1) 블미 -> 쉐닷 -> 페르소나 -> 퓨리 스핑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레이지 (급확+잠행1) 쉐스 -> 깡레이지 -> 페르소나 -> 쉐닷 -> 라그 (잠행1) 블미 -> 쉐닷 -> 페르소나 -> 퓨리 스핑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스피닝 쉐닷 -> 피니쉬 (급확+잠행2) [ 입식 타격가 빌드 ] 97,557,337 + 223,809,531 * 1.16 * 3 + 268,387,880 * 1.8 * 1.16 + 268,387,880 * 1.8 * 1.32 + 228,487,211 * 3 + 624,933,819 * 1.8 *1.16 = 4,064,821,448 4,064,821,448 [ 뭉툭한 가시 빌드 ] 98,205,066 + 225,295,506 * 1.16 * 3 + 267,125,252 * 1.8 * 1.16 + 267,125,252 * 1.8 * 1.32 + 227,412,295 * 3 + 619,929,728 * 1.8 *1.16 = 4,051,330,708 4,051,330,708 정리하면 콜옵 101 빌드 기준 입식 타격가 = 3,972,152,726 뭉툭한 가시 = 3,961,643,611 스피닝 201/101 빌드 기준 입식 타격가 = 4,064,821,448 뭉툭한 가시 = 4,051,330,708 결론은 현재 고점은 카르마에서 진피증 추가 및 도약에서 피니쉬가 치피가 올라가는 바람에 고점은 오히려 입식 & 안상으로 뒤바뀐 상황입니다 이 정도의 격차면 사실 두 빌드가 동일하다 라고 봐도 무방하긴 합니다. 별개로 콜옵 vs 스피닝의 이론 상 데미지 격차는 2.3% 이지만 초각성기, 각성기, 기타 다른 스킬들의 딜 지분이 추가되면 2.3%에서 내려갈 가능성만 있습니다 다만 허수에선 당장 뭉가가 더 강하게 나옵니다 (대략 3% 정도 더 강하게 나옴, 피니쉬 올 크리시 5% 이상) 단순하게 진화 카르마가 아직 없으며 수련장에서는 정열의 춤사위를 못 받기 때문에 ㅇㅇ... 실전 들어가면 입식 안상 vs 뭉가 아드 딜 기댓값은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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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아직안켰는데 입타쓰면 딜차이 많이 나려나요?
입타 - 이거는 벨류를 낮추시긴 해야함 눈xx님 권왕도 100%가 안나옴
아드유지 - 무진장중간쓰인 저도 리퍼로 아드유지는 100%가능함
노크리 빡치긴하지만
201은 숙련도 이슈 말고도 보스패턴이나 등등 빠그라지는거 생각하면 매끄럽게만 잘 굴리면 실전성은 좋을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