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냥 갈증 앜패 관련해서 생각만 해본건데요...

모바일로 회사에서 월루하면서 쓰는거라 가독성이 안좋아도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려요...

최근 포셔님 도약 포인트 관련 영상을 보고 생각이 든건데... 갈증도 쉐나에 1티어에서 초각성기 뎀증 빼고 초각스 쿨감 10퍼 땡기고, 2티어에서도 쉐나 쿨감 33퍼 땡기는 건 어떨까 해서요...

지금이야 33퍼만큼 못 땡기니까 피증 쓰는게 더 쎈데, 도약 70포 찍고왠지 저렇게 쿨감되면 쉐나를 페이탈 쿨 안에 2번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살인귀 버프 안에 2번 넣는다는 게 아니고, 페이탈 쓰고 살인귀 있을 때 쉐나 1번, 그리고 페이탈 쿨이 돌고 있을 때 살인귀버프 없이 트랩의 쿨감을 이용해서 쉐나 1번... 이렇게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요.

이렇게 사이클을 돌리기 위해 특성 비율을 다소 조정하는것도 생각해야 하구요... (신속을 늘린다거나 등)

갈증의 딜지분을 보니 레이지보다도 쉐나가 더 세다고 나왔었는데(물론 딜증 40퍼를 받았기 때문에 그럴수도 있지만), 2티어 딜증 노드를 뺌으로써 쉐나 1회의 데미지는 감소하는 대신 동일 사이클 내에 쉐나를 2번 쓰게 되면 더 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쉐나 치적 올라감으로써 뭉가 진피 상승도 가능)

사실 카르마 더 뚫고 도약 70포 찍은 다음에 수련장 쳐보면 답 나오긴 하는데... 혹시 이미 생각해보신 분이 계실까 해서 글 써봤습니다 헤헤...

댓글로도 의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