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걍 지들 하고싶은대로 생각없이 막한거같음

직게니까 걍 필터링 없이 솔직하게 얘기하면

권왕은 경면으로 힘들어하던거 경면달아주고 아덴키면 게이지도 회복해주고 아덴기쓰면 아덴꺼져서 사이클 길이도 단축되고 편의성 엄청 좋게해줌

점화 뚜벅이인게 단점이였는데 노리스크 점멸 달아줌

만월 아덴칸 하나 늘려줘서 실전성 늘려줌

전태로드 배쉬 족쇄 사라지고 걍 날아오름

황후는 끝마 유지해야하는 난이도가 높았는데 끝마 사라지고 실전성 상당히 좋아짐

기공사들 현타 관리하면서 빌드짜는게 난이도 높았는데 현타 아예 없애버린 수준

이렇게 편의성, 실전성 엄청 좋게 봐주고 게임 재미있게 만든 케이스가 있는가하면

사멸에게는 진짜 너무나도 가혹함

편의성 개선하기로 했으면 걍 전체적으로 모든 직업을 공통적으로 편하게 만들어주던가

사멸 캐릭들 아크패시브는 왜 하나같이 리스크를 덕지덕지 붙여놨는지 모르겠음

이게 단순 깡통 성능이 문제가 아님, 구조를 하나같이 다 개박살내놓음

그나마 수라, 블레 같은 애들은 기존 체급이 있어서 앜패 못받아도 어떻게든 버티고 있는데

말그대로 체급빨로 버티고 있는거지 쟤네도 걍 아크패시브 조져놨음

기존 사멸중에 앜패 멀쩡하게 받은 캐릭 단 하나도 없다고 생각함

왜 사멸들한테만 이렇게 가혹하게 리스크를 덕지덕지 붙여서 설계한건지 모르겠음
뭐 밸패 수치딸깍으로 20% 버프해주려고 이러나?

시즌2때 밸런스로 딱히 말 꺼낸적도 없고 걍 그러려니하고 살았고
시즌3 초각성 이전에는 할만충이였는데

초각성 이후로는 걍 이해안되는거 투성이임

동시간대 같은 개발사에서 같은 시간대에 나온 패치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기 맘대로임
너무 차별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