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산 시너지 구조 병신인건 맞음.
과충이나 펄파 들어도 인간 폼 해제 -> 스킬 쓰는 그 사이 시간은 빌 수 밖에 없음.
다른 대부분 직업들은 변신 구조가 아니기에 시너지 스킬 쓰고 적어도 시너지가 끝나기 전에 그 스킬 쿨이 돌아오도록 설계되어있음.

적어도 변신 스킬을 맞출 때마다 시너지 시간이 6초씩 갱신되서, 변신 해제 후 인간 폼 시너지 스킬을 쓸 때까지 시너지가 유지 되도록 개선해줘야한다고 생각함.
(가장 큰 예시로 포강블래가 있는데, 포강블래는 포탑 탑승 후 q 스킬 시너지가 생각보다 길어서 내린 후에 포탑이나 강탄 쓸 때까지 시너지가 유지됨.)


2. 최상위권 유저들 중 고정 팟에 속하면서 같은 파티원들이 인간 폼 때 시너지 비는 걸 신경 안쓴다.
-> 충분히 그럴 수 있음. 이런 사람들 보고 "쓰레기다 우우" 하는 건 병신 짓임. 말 그대로 오지랖


3. 그런데 반대로 공방 유저면서 인간 폼 때 시너지 스킬 안 쓰는 건 시너지 유기에 해당된다고 생각함.
-> 충분히 (레미 -> 펄파or과배 -> 기동 기동 -> 베드) 사이클 굴릴 수 있음.
(스킬을 거의 동시에 두 개를 쓸 수 있는 유일한 스카우터의 장점이라 생각함.)


4. 근데 인간폼 시너지 드는 유저도 있는데, 그런 사람들까지 싸잡아가지고
"유산새끼들 때문에 스카우터 못해먹겠다"
"유산새끼들 때문에 기술스카한테 까지 피해본다"
라고 무지성으로 일반화 시켜서 욕하는 건 사람새끼가 할 짓이 아니라고 봄.


(나는 적어도 아크패시브 넘어오면서 개선되서 나올 줄 알았다 ㅅㅂ 스마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