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미전술/베드아발 을 묶어쓰는게 편해서 먼저 이렇게 사이클을 쓴다 정도. 8겁작기준

배터리7 영웅속행
기동7 전설속행
베드14 심판
아발14 단죄
레미14 전설압도
전술14(1트포 재빠5렙) 영웅질풍
어나힐14(1트포 신속) 전설질풍
에버14 전설질풍

첫사이클 베드아발>어나힐>초각스킬>기동3타 에버>레미전술 로 2합작 초각스킬까지 단심묻히는 사이클로 쓰고있음.

과제1. 베드의 절망적인 타수로 인해 단심이 안 터질경우.
다음사이클은 어나힐 하나와 레미전술밖에 못먹음. 신경쓰다 가끔 한번씩 삑남.

과제2. 2번째 단심사이클 어그러짐.
쿨이 애매하게 먼저돌아서 다음단죄가 조금 느려짐. 이건 좀 더 실전 쳐봐야 알것같음.

과제3. 첫사이클 아발로 인해 조우시 강제로 카운터 유기해야함
이는 사이클딜러의 숙명이긴 하다만 솔직히 좀 꼬움..

장점1. 전술의 편의성
홀딩 빠르게 끊으면 0.4초면 퍼펙존이다. 바로 다음행동까지의 시간이 많이 단축됨으로 사이클굴리는데 부드러워짐.(후속4타의 모션도 빨라져서 압축률 업)

장점2. 전술을 묶어썼을때보다 합작버프를 매끄럽게 쓸 수 있다.
이전에는 레미전술 단심을 쓰고있었음으로 해당됨이지만 전술이 시간을 많이 잡아먹어서 기존사이클이였던 레미전술>어나힐>초각 기동>에버쓰는데 에버단심 먹지 않는경우가 가끔 있었음. 그래서 초각기를 앞으로 땡기고 에버쓴다음 베드아발 어나힐을 쓰는경우가 가끔있는데 이때 어나힐까지 쓰면 이후 매끄럽게 쿨이 돌지 아니한경우가 있었음.

장점3. 레미압도
무력이 되게 중요해진 지금 레미에 압도를 쓰는건 확실한 메리트.

제가 이전쓰던 옛날빌드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단심위치 바꾸니까 확실히 사이클이 편해졌습니다.
전술피면<피면기의 이점은 확실하지만 그만큼 쿨도 밀리고 반쪽짜리 피면이라 추천드리고싶지 않네요.
초각스킬 배절찍어도 가끔 배터리 오링나던데 왜 드론 슴지스킬로 안 나눠줬는지 의문.. 머리아프네요.
422낭만충 기술스카동호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