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은 걍 지금처럼 아이언맨 컨셉으로 변신스킬에 초점을 맞추고 


기술 스카드론 좀 늘려줘. 1대는 너무 모양빠지잖아..

1. 드론 갯수를 늘려준다. 
2. 드론 스킬 사용 모션이 없어지지만, 피격,다운,공중시 드론스킬 사용이 안된다. 

즉 뭐냐면 기술 스카는 드론들을 이용한 전술로 싸우는 거임. 
당연히 아이언맨 영화를 보면 드론들이 알아서 공격, 수리 다재다능한 일을 함. 
그러니 기술 스카는 그런 전술로 하는 게 더 잘어울려 보임. 

기본 미니건 스킬 --> 이동기, 상태이상, 빠른 즉발 카운터, 피격면역, 시너지버프 
을 보유하며 딜은 터무니 없이 약하지만 보조적인 쪽으로 좋음. 물론 강공격 스킬은 1개보유.
(단점 : 약한딜, 약한무력)
드론 스킬 --> 준수한 딜, 강한 무력화, 파괴, 넓은 범위, 따로 명령으로 공격가능.  
기술 스카는 드론을 최대 3개를 보유하고, 드론 공격스킬 명령을 내리면 1대씩 명령을 수행하고 
스킬에 따라 위치에서 경계태세, 공격준비태세, 수행후복귀를 함. 
그렇다면 스카는 한번에 스킬 4개를 동시에 시전가능할 수 있음. 
기본 미니건+드론1+드론2+드론3 

하지만 X누르면 드론이 뿅하고 바로 돌아오는 건 좀 별로같으니 위치에서 바로 전체 복귀  
Z는 드론지정, Shift는 드론 위치조종. 변신은 이제 불가능. 
(단점: 복잡한 운영, 극심한 배터리소모인데 마나가 아니라서 회복이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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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드론들이 각각 스킬사용하는 게 아니라 3대가 똑같은 스킬을 사용할 수 밖에 
개발할 수 없다면..
한 대에게 입는 피해는 고스란히 100프로를 받고 그 후에 다른 드론에 의해 추가로 공격을 받는건 
피해의 몇 %로만 입는 것으로 변경. 장점은 타수가 증가해 단심룬이 잘터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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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작 스킬 --> 드론들과 함께 공격하거나 드론들이 명령에 따라 같은 공격을 한번에 하는 것. 강공격! 
드론의 위치들을 잘 조종하면 엄청난 딜과 범위를 선사함. 드론을 타거나 드론들을 결합하여 공격하는 스킬은
드론이 멀리있다면 일단 스킬이 안써지고 드론들을 불러모은다면 드론이 모두 장착시 스킬사용. 
(단점: 시전시간, 스킬 시전 후 드론 가동 불가능한 시간이 잠깐 존재라 마무리나 여유가 좀 있는 상황이 필요)



이렇게 컨트롤작살나는 개어려운 캐릭터가 되어.. 스카우터 유저들을 토니 스타크로 만들어버리..
드론으로 공격을 한번에 때려넣는 폭딜러로 재탄생..
드론조종하며 똑똑해지는 머리와 컨트롤ㅋㅋ

PVP는 당연히 1대만 운용 가능하게 바꿔야겠지.. 헤헿 

스카우터 첨 키워보는데.. 드론을 조종하며 나랑 둘이서 막 때리는 건줄 알았는데
명령내리는 것땜에  멈칫멈칫해서 좀 실망함...ㅠ.,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