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플빔상흔 단죄

 

  1. 연구 배경

  • T스킬의 추가로 속행 밸류가 올라감

  • 기술은 직각에 자체 피증이 없다보니 중독 출혈룬 밸류가 타직업 대비 낮음

 

  1. 연구 목적

  • 332트리 기준으로  스킬, 보석, 최적화 방안을 연구

 

 

  1. 연구방법

  • 4속행 1단죄 1심판 2질풍 베히모스 4인버스에서 실전테스트 진행

 

  1. 문제점

  • 예상대로 속행이 크게 활성화되어 에버, T스킬의 쿨감 효과를 누림

  • 하지만 단죄로 채용한 베드레미 스킬의 쿨타임 관리가 어려워, 단죄가 터지지 않거나 쿨타임 낭비가 발생함.
  • 번외로 펄파를 채용해서 배터리 부족은 없엇음
     
  1. 선행연구

  • 카펫 단죄와 베드 심판 조합이 위의 문제점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이를 테스트해봄.

  • 원리는 카펫의 화염장판 틱 데미지로 단죄의 갱신을 활용하여, 속행으로 심판 스킬의 쿨타임이 어긋나더라도 복구가 가능하다는 것임

 

  1. 선행연구의 한계점

  • 카펫은 T스킬의 추가로 딜지분이 미터기 기준 10 미만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됨.

  • 위의 예상에도 불구하고 단죄 채용 쿨감 보석이 필수적이며, 보석 2개를 투자해야

  • 스킬 시전 포탄이 떨어져서 데미지가 들어가야 단죄가 발동하므로 회수 컨트롤에 주의가 필요함.

 

  1. 해결방안 - 플빔 상흔 단죄 / 베드 심판

  • 카펫 화염지대 장판이 단죄를 갱신시켜 주는 장점을 살림

  • 기본 쿨타임이 16초로, 쿨타임 감소 보석이 필요 없음
               (여유 생기는 보석은 기동홍으로 쿨마다 돌려 전설속행 터뜨리는 횟수를 늘릴생각)

  • 플빔과 베드를 함께 묶어서 사용하면 속행이 연달아 활성화되어도 스킬 쿨타임이 꼬이지가 않음
    (
    심판 드론스킬 쿨이 먼저 돌아서 단죄를 기다리는 상황 발생X)

  • 즉발 타격, 회수컨 신경안써도 데미지 들어감

  • 간결한 모션덕에 사이클이 압축

            8. 해결방안의 한계점
            - 카펫과 달리 타수가 총 4회라서 단죄가 안터질수도 있다(12.96%확률)



결론

기술은 룬 효율을 잘 받는 스킬들로 

에버(질풍),  어나힐(질풍),  레미(압도), 과충(출혈중독), 기동(속행) 등이 있음

그에 반해 플빔과 베드는 약간 어중간한 느낌이 있었음.

그러나 이번 연구로 단심으로 사용한다면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임.

밑에는 어제 잠깐 허수아비 쳐본 영상

주의 깊게 봐야하는 점은 플빔, 베드 쿨정렬<< 엄청 깔끔함

사이클, 트포, 룬은 차차 연구를 해서 최적화가 필요해 보임

다들 연구 ㄱㄱㄱㄱㄱ






추가로 북미 로그 스샷 몇개 올려드립니다.


차례대로 아드레날린 공증 / 아드레날린 6스택 / 날렵함

합작스킬은 패시브 이속10퍼 적용이라 어차피 돌대 풀효율이라 의미 없고

드론스킬 날렵함 가동률을 봐야하는데 처참함

기동홍염 써야겠죠??????

카펫 멸홍 -> 플빔 멸 + 기동 홍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