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탈출'
이름 그대로 컨셉을 유지하면 이렇게 좋은 선택지가 있다.

먼 본체 스펙 적용도 안되고 제대로 스킬도 못맞추는
완성된 안되고 허술한 AI 마리린 스카우터 분신 하나 만드는거 보다

현재 직각 스텍 족쇄가 사라진 만큼 우리도 스택 족쇄형 지딜 버스트처럼
스카우터 스킬 적중시 코어에너지가 쌓이고 그 코어 에너지 스텍에 비례하여서
'전략적 탈출'시에 분신이 보스에게 돌진 후 폭발 데미지를 준다면?

그리고 확실히 리스크도 줘야하니
'전략적 탈출'시에 버스트처럼 스텍에 비례하여 에너지 코어를 돌려주는거임

유산 유저들이 스텍 쌓는 재미도 생기고
변신 타이밍도 훨씬 신중해지고
변신 후 플레이도 훨씬 신중해질거다.

   -> 백덤블링모션 삭제 강제해제시 기존보다 훨씬 빠르게 변신해제
   이건 당연히 해줘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