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하는 기술 문제점.


1. 고질적인 배터리문제
몇년간 배터리 부족으로 개선을 외쳤지만 이젠 음식먹는게 당연하게 되버린 현상황. 심지어 초각성스킬에 배터리감소를 2노드에 배치함으로써 불쾌감 조성. 더군다나 배터리감소 노드를 찍으면 텔포 노드를 못찍음.. 유저들이 몇년간 불편함을 외쳤으면 개선해줄때가 되지않았나싶음.  배터리 자연회복 증가+ 초각성스킬 노드 개선 필요하다고 생각함
2. 드론스킬 선후딜
레미나 베드는 개선이 한번 됐었지만 아직 한참 부족하다고 생각함. 특히 베드 타점은 몹 살짝만 움직여도 진짜 한숨만 나옴..
3. 시즌2와 다를게 없는 플레이스타일
깨달음노드를 통해 새로운 경험 또는 불편함들이 개선된게 아니라 시즌2와 똑같은 플레이스타일에 최합 노드로 족쇄만 추가됨. 칭찬스티커 두개 달아놓고 + 메인노드로 아덴잠굼. 이정도면 성의의 문제가 아닐까싶음.. 기술 깨달음 노드 만드는데 몇일 걸렸을까.
4. 초각성 이펙트
퀄리티가 다른 타직업에 비해 현저히 떨어짐. 공증효과들이 적용안받는다던 각성기 데미지도 타직업보다 왜 적은지모르겠고 이펙트 또한 비교됨. 초각성스킬은 사용감도 불편, 이펙트도 구림..ㅋㅋ

스마게 개발진분들. 몇년간 수치딸깍 패싱에도 참고 또참고.. 초각성만 기다렸는데 이런 결과물보면 좌절과 박탈감이 들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