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로아온에 공개된 내용은




4T 9멸 : 스킬 피해 40% + 기본 공격력 1%
    8멸 : 스킬 피해 36% + 기본 공격력 0.8%
    9홍 : 재사용 대기시간 22% + 기본공격력 1%
    8홍 : 재사용 대기시간 20% + 기본공격력 0.8%
    7홍 : 재사용 대기시간 18% + 기본공격력 0.6%

3T 10멸 : 스킬 피해 40% / 10홍 : 재사용 대기시간 20
    9멸 : 스킬 피해 30% / 9홍 : 재사용 대기시간 18
    8멸 : 스킬 피해 24% / 8홍 : 재사용 대기시간 16
    7멸 : 스킬 피해 21% / 7홍 : 재사용 대기시간 14

3T 10레벨 4T 변환시 8레벨로 변환

3T 10멸 : 스킬 피해 40% -> 4T 8멸 : 스킬 피해 36% + 기본 공격력 0.8%
3T 10홍 : 재사용 대기시간 20% -> 4T 8홍 : 재사용 대기시간 20% + 기본공격력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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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멸 10홍 1개씩 7멸홍 9개 기준

가장 이상적인 변환

3T 싱크 10멸 - > 변환 x
3T 싱크 10홍 - > 변환 o
나머지 7레벨 - > 변환 o (변환시 4T 5레벨 0.2 x 9 = 1.8% 딜상승)

싱크 10멸 40% + 10홍 0.8% 딜상승 + 7레벨 변환 1.8% 딜상승

변환 : 3T 10멸 4T 8홍  4T 5멸홍 : 딜상승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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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 업글 순서

시작 (10멸홍 2개 7멸홍 9개 기준)
3T 10멸홍 7멸홍 기준 : 비용 없음

1. 3T 10멸 4T 8홍  4T 5멸홍 : 비용 없음 -> 딜상승 2.6% 

2. 3T 10멸 4T 8홍  4T 6멸홍 : 비용 3T 10렙 보석 0.6666개 (8렙 6개) -> 공1.8% 상승 (10렙 1개당 2.7%상승)

3. 3T 10멸 4T 8홍  4T 7멸홍 : 비용 3T 10렙 보석 2개 (9렙 6개) -> 공1.8% 상승 (10렙 1개당 0.9%상승)

4. 4T  9멸 4T 8홍  4T 7멸홍 : 비용 3T 10렙 보석 2개 -> 공1% (10렙 1개당 0.5%상승)(50% 확률)기댓값 (0.25%)

5. 4T 10멸 4T 8홍  4T 7멸홍 : 비용 3T 10렙 보석 6개 -> 공4.2%(10렙 1개당 0.7%상승)(50% 확률)
                                        기댓값 (0.35%)
(10멸의 효율은 최소값 44%로 잡았습니다)
(홍염 업글은 이때쯤 생각해보면 될 듯. 효율을 잘 모르겠습니다. 새로운 딜 사이클이 나와봐야 알 수 있음)

6. 4T 10멸 4T 8홍  4T 8멸홍 : 비용 3T 10렙 보석 6개 -> 공1.8% 상승 (10렙 1개당 0.3%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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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T 10멸의 표기된 수치가 46% + 1.2%가 넘어가면 3번보다 먼저 하는게 낫습니다.
4T 10멸의 표기된 수치가 60.4% + 1.2%가 넘어가면 2번보다 먼저 하는게 낫습니다.

4번 5번의 4T 보석 합성시 
4번은 10멸까지 합성 가능할 시 한번의 복구의 기회가 있지만 (10멸 도전)
5번 4T 10멸은 도전 실패시는 책임 못집니다..

4T 10멸이 있다면 4T 9홍 가격은 방어될것이지만.
4T 9멸이 끝이고 4T 10멸이 이후에 출시된다면 4번부터 50%의 리스크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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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계산했는지 모르겠지만. 참고만 하십시요.

틀릴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