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지금 올려드릴게 3티어때 2악4지 세팅이랑 비교해서 스킬이 변하는게 없습니다.

다만 억모닉은 지금 플레이스타일 변화를 가져가려면 적어도 도약노드찍고 와일드슬래쉬 아덴수급 챙기고

스톰그라인딩 개방이 이루어져야 현재 주류세팅인 고치명 일격노드 비사멸 출혈억등 세팅을 가져갈수있어요.



그럼 최대한 노기르 구간에서 써먹을만한 세팅이 뭐가있을까? 하다가

기존 2악4지 신속딜러 느낌은 유지하면서 단심+ 와일드슬래쉬 묶어서 가동률을 극한으로 높이는게 제일 좋지않을까 싶어서 쳐봤습니다.




전구간 앜패후 진화포인트 100포기준 이렇게 찍습니다. 노기르 풀계승으로 진화포인트 풀로 가져갈시엔

4티노드 입타나 인파이팅을 찍어야합니다. 다만 인파이팅은 진피가 낮고 입타는 얘 고질병인 노경면/피면문제가 있죠.

음속돌파는 슬래셔/데슬 미채용이라 못쓰고

마나용광로는 그체가 마나소모가 349밖에 안되기때문에 애초에 효율이 안나옵니다.

신속은 1500정도 컷에 걸리게되면 공이속이 126%정도 찍히는데,

공이속 만찬 + 4티어 갈망9%로 공이속 140% 풀효율이 자력으로 나옵니다. 


3티노드 무마1만줘도 단심 와슬이 내부쿨에 맞게 돕니다. 

진피, 쿨감, 마나소모량 감소를 한번에 제공하니 스톰그라인딩 채용 전까지 완벽한 노드라 볼수있고

고신속 타대억의 경우엔 혼강1이 주는 치적12% 밸류가 진짜 매우높습니다.


피쏜은 2-2-1이 아니라 1트포 급소타격 찍으세요. 잘못올림


각인은 원예돌아 고정에 마나음식을 매판 챙겨드신다면 질증, 그게 아니라면 마효증 추천드립니다. 

중요한건 스웨 트포를 출혈을 안주고 기존 3티어떄처럼 빠준을 줘서 그체랑 쿨정렬을 시킨다음

스웨 - 그체 확정단심을 터뜨립니다. 

이렇게되면 끝마2 + 무마1 + 신속1500 + 도약 잠재력해방 4렙기준 

단심터진 와일드슬래쉬가 쿨이 딱 32초가 나와요.




짤은 제가 슬래셔 데슬을 넣어놓고 잘못찍은거긴한데

조우때 하울링(시너지) -  라클 제노 데시로 아드4스택쌓고 스웨그체(단심) +  와슬 크커 피쏜 

다음 단심 내부쿨 돌았을때 와일드슬래쉬 무조건 돕니다.

이렇게 확정단심 + 와슬 위주로 캐릭을 굴리는겁니다. 

얘는 와슬에 힘을 실어줄수밖에 없는 구조인게,

도약이 찍힌 지금 와슬보다 강한 초각성스킬은 많지만 도약이전을 놓고보면 와슬은 치신캐릭 최상위권 딜을 보여주는 초각성스킬이에요. 

하브 이후로 사용감 개선패치 덕분에 실전딜지분을 가장 크게 차지하니 이쪽에 힘을 실어주는게 맞습니다.


깨달음은 스톰그라인딩 개방 안된상태에선 잠식흡수에 쭉 투자해주고

도약노드는 풀려난힘 5 / 잠재력해방 4 / 즉각적인주문 2 찍습니다.

엘릭서는 달인 고정입니다.

보석은 겁작 5개씩 그체=스웨 > 크커 > 피쏜 > 데시 순으로 맞춰주시면되고 한자리 하울링 작열주시면됩니다.



단점이 3티어때 그 8스킬 3경면 스킬셋을 그대로 가져가고 데슬을 채용할수 없다는거긴한데,

만찬+갈망으로 풀공이속 나오도록 세팅하니 돌대유지문제도 없고

3티어때 유틸 몰빵당했던 라이징클로를 채용하기에 기믹적으로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