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쿨감을 다 활용 못하는건 둘째치고 버블 수급량이 커버가 되는 수준입니다

제 기준 특화 1823->1773으로 바꾸면

104.32->101.45 =>2~3프로 차이(3버블 기준 0.08~0.09버블)

오브 순환 1레벨 0.3*12=0.1버블 정도 되는 수치인데 12초 기준이라 6초로 낮추면 0.05버블.

오브 순환 2레벨이면 0.1버블이라 보면 되고 4,5렙쯤 찍히면 특화 2포인트 내린 수치 만큼의 버블은 당연히 커버 될거구요.

그리고 오브 순환은 버블 수급만 봤을때 스킬 타격 기준이 아니고 그냥 버스트 날리면 확정 반환이라 스킬을 맞춰야 한다는 리스크가 없어서 가치가 좀더 높습니다.

특화가 내려감에 따라 갑자기 안절던 소앱이 저는가도 봤는데 그대롭니다. 터닝전에 절고~ 그 이후 매끄럽게 됩니다.

오브 순환1레벨이 체감이 안되시는 분들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경우 특화 1렙 내려보시고 본인 싸이클에 안절던 쿨이 저는가 확인해본다음(슈차의 경우도 원래 저는 부분이 있는걸로 아는데 직접 확인 못해봤습니다.) 실전 투입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싸이클 영향이 거의 없으면 오브 수급 능력은 오순1레벨(의 딜증 말고 버블수급 부분만)->치명으로 바꾸는거라 치명 감수성엔 오히려 맞지 않을까 하네요.

-----------------------------

204->201이면 오브 수급 능력은 오브순환1레벨의 6초(반토막)=특화50(1레벨) 가치입니다.

(글 제목 특화1레벨 버블 수급량 =오브 순환 2레벨=>특화1레벨 버블 수급량 =오브 순환 1레벨.....) 

특화 오브 가치가 제가 처음 봤을 때보다 반토막 났으니 특화 1,2씩 줄여보고 본인 허수 싸이클 확인해보고 괜찮으면 꼭 한번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