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교차 즉잔을 하면서 플레이에 아쉬운 부분이 있는것 같아 셀프 피드백 해봤습니다. 
교차쪽은 실제 하시는 분이 적어 정보를 만들어내기도, 얻기도 힘드네요...

데슬 데미지도 상당히 높고, 과거 깡통 데슬 쓸때와 다르게 2번 패치를 거쳐(깡통->악몽->시전속도 상향) 오브수급(풀히트 안정성)이 상당히 올라와서 2교차 쪽도 데슬 싸이클쪽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클래식 즉잔쪽 보면 허수처럼 쳤을때 기준 데슬 싸이클에서 보이드를 스킵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쪽은 교차로 싸이클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이드를 스킵하냐/마냐로만 갈리고, 터닝 기다리는 빈 시간동안 데슬을 넣고, 어찌저찌 3버블만 채워서 데슬이랑 버스트만 욱여넣으면 됍니다.


2교차 즉잔쪽은 블리츠/데슬/버스트 를 최대한 욱여넣어야 합니다.(차징 블리츠까지 우선순위 스킬이 추가됌)


보이드쪽 싸이클은 괜찮습니다.
보이드->마엘(취향따라 뒤로 미뤄도 되긴하는데 싸이클 앞쪽에서 사용할 데슬에 돌대 묻힐려면 마엘도 앞쪽 배치)->데슬->어슬->터닝->블리츠->소앱->버스트

문제는 문라쪽 싸이클입니다. 실전에서 하다보면 당연히 데슬 쿨이 언제나처럼 2싸이클마다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럼 문라로 시작하는 싸이클에서 데슬을 욱여넣어야하는데 문라가 시전시간이 보이드에 비해 길어 전체 싸이클 히트가 곤란해지고(동시에 서브 보이드를 싸이클 끝에 사용할 확률이 높아져 마나 문제 발생) 그냥 생각 없이 싸이클 돌려버리면 블리츠쪽 쿨을 거의 무조건 건든다고 봐야합니다.


문라->마엘->데슬->어슬->터닝->블리츠->소앱->버스트 (X) 
이게 손이 그나마 덜 꼬이는 편이여서 이렇게 써왔는데 별롭니다.

문라->마엘->데슬->터닝->블리츠->소앱->버스트 ()
어슬을 스킵합니다. 요게 당장 2싸이클 이상 허수를 이어야 할땐 제일 좋습니다.

마엘->데슬->어슬->터닝->블리츠->소앱->보이드->버스트(ㅇ)
앞쪽 문라를 스킵해버리고 마엘 데슬로 싸이클을 시작해서 싸이클 끝에 돌아올 보이드로 마무리 해서 다음 싸이클을 문라로 시작합니다.(문라를 다음싸이클로 미룹니다.) 요게 데슬을 보이드 싸이클에 복구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어슬 백어택 기준 위의 어슬스킵 문라 싸이클보다 기댓값이 높고 블리츠 쿨침범X, 백어택 확률도 비교적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문라가 제자리 발 딱 붙이고 쓰는 타대 원거리 스킬이라...)
대신 맨 앞쪽에 살짝 저는 타이밍이 있어 마엘과 데슬을 살짝 느리게 사용하면 좋고(그래서 당장 빠르게 써야하면 어슬 스킵 문라가 최선) 조금이라도 텀이 있다면(어그로 탐색, 거리 좁히기등) 보이드 최후방 싸이클 사용이 좋아보입니다.

이미 그렇게 써오신 분들도 계시겠지만...ㅋㅋ

번외로 2교차도 질풍 소앱의 경우 좋다고 생각하는데 현재로썬 오브 순환1레벨로는 턱없이 힘들것 같습니다. 데슬이 있으면 커버가 되는데 데슬이 없는 싸이클 오브 안정성이 매우 떨어져(그리고 그게 시전 긴 문라...) 3버블을 위해 서브 오브 스킬 쓰게 되는 경우가 매우 많아지고 질풍 소앱 장점이 퇴색되어버립니다.
대신 오브순환 4,5렙 쯤 되면 무조건 채용할것 같은게, 버블이 2.6~2.8 막 이렇게 있는 경우가 있는데 싸이클 최후방 소앱은 딜지분이나 이런걸 봐서 무조건 써야하는데 이때 풍요 소앱이 아쉽고 질풍 소앱 사용감이 매우 괜찮아질걸로 생각됩니다. 요 경우 때문에 질풍 소앱 고려를 했던거기도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