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 스택 개념 때문에 타직업과 다른 딜타임을 가지고 있는것도 문제인데(조우 딜몰이 불가능, 기믹 후 아드 딜몰이도 늦음 쿨감 기믹 활용도 제로) 폭탄 목걸이, 이중 족쇄에 보스가 벽에 낑기면 버스트를 백에 못때리고 버스트 딜비중이 너무 높아서 크리 유무에 따라 고점도 달라지는데 현메타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시스템을 지혼자 다 가지고 있음(심지어 그 높은 딜비중을 가진 버스트 대미지마저 요즘 캐릭들 개나소나 다 가지고 있음) 상위권 유저 대다수가 지속된 딸깍 너프에 전직업중 유일하게 초각성스킬 못받은 격 폭탄 목걸이 이중족쇄 등 여러 불쾌함 등으로 이미 잔재로 도망치고 빨간약 먹고 돌아갈 생각을 안함

단순히 너프한거 롤백하는 딸깍 패치 정도론 죽었다 깨어나도 버스트로 안 갈거임 ㅇㅇ(본인도 도망쳐서 행복 로아중) 스마게가 버스트를 살릴 생각이 있다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뜯어 고쳐야됨 막말로 40스택 이후 버스트는 확치에 어디든 백어택 지금보다 대미지2배 주는 파격적인 딸깍 패치해도 몇명 말곤 안할듯(딜을 떠나서 구조랑 재미가 ㅂㅅ이라 전 안할듯) 근데 문제는 상위권 유저 대다수가 버스트 각인을 버려서 그 좋아하는 내부지표도 80+ 앜패유저 데이터가 쌓일란지 모르겠음ㅋㅋㅋ 80전엔 버스트 이후엔 잔재일텐데 ㅉ 그냥 새벽에 연속 너프의 설움이 생각나서 올려봄 여러분 생각은 어떠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