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게 아니라 ㅈ같은거임.

사실 딜싸라고하면 엉덩이에서 마엘 블츠 보이드 소앱 버스트 문라 이게 끝인데 닼쉘도 있어서 사멸캐릭중에선 상당히 쉬운 편에 속함.

근데 그걸 지속딜로 계속 박아야 하고 소앱이라도 빗나가면 남은 아덴 수급하겠답시고 다른 스킬 박는 순간 주력기 아덴 쿨감 100% 적용 못받아서 그대로 딜누수로 이어지고 혹여나 소앱도 날렸는데 문라 풀틱이 안맞거나 마앨이 쌩으로 날아가면 어슬 닼쉘까지 해도 3버블 안될 때도 있음. 이게 사멸지속딜이랑 맞물리면서 계속 그 짓을 해야하니 ㅈ같음 시너지가 또 일어남. 지속딜이라 몇번씩이나 하면서 한번이라도 안그러기가 쉽지 않음. 짤패억까를 당하던 예상치 못한 폭딜에 갑자기 패턴무적을 당하던 모든 상황에서 타격 100퍼는 거의 불가능한 수준임. 근데 이걸 또 엉덩이쫒으면서 해야하니 ㅈ같음 시너지일으키는게 장난이아님.

딜뽕도 없는 주제에 스킬 빗맞췄을때의 현타, 리스크가 폭딜러에 근접하는거임. 신속 지딜러는 스킬 한개 못맞췄을때 리스크가 작다는게 장점인데 블레는 깡통 쿨이 답이 없어서 리스크가 커짐. 반면 폭딜러는 다른거 못맞춰도 이거 하나만 확실히 맞추면 딜 충분히 됨 하는게 장점인데 잔재는 지딜러라서 이것만 확실히 맞추면 되는게 없음.

이거 때문에 위상이 많이 떨어진듯. 잔재가 사실 올라운더라 시너지도 엄청 가동율 좋고 패턴 파악해서 숙련도 올라갈수록 쎄지는거 보이고 1.5티어 수준까진 딜까지 비빌 수 있는 캐릭인데도 그 특유의 매커니즘이 불쾌함 시너지 일으켜서 그 장점들 다 덮어버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