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나브 서버 JuiceWRLD 입니다.
하멘 1-3 숙제방에서 레이드를 돌던 도중 여러번의 리트가 있었지만 그 이후로
해당 사건을 기점으로 있었던 내용들입니다.
그 전의 리트 사유는 1관문에서 엔드로핀이 터지지않아 리트가 났고
2관문에서 8카 실수, 150줄 1차 지파이후 낙사, 8카 장판으로 아군을 갈아버려서 리트가 난 정황이 있습니다.
해당 리트는 모두 각기 다른 인원들의 실수로 인한 리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당 리트에 기폭제가 된 가운데 똥장판과 분신 실리안 빗나감 이후에 있었던 채팅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1파티의 요즈족(기상, 도화가) 둘 중 한 명의 실루엣에 똥장판이 있었던 점을 인지하고 있었지만
둘 중에 누가 범인인지는 자세하게 알지는 못하던 상황이었고 가운데에 똥을 깔아버린 범인이 안 나오면 그대로 중단을 누를 생각이었습니다. 
실수가 있었지만 사과도 없고 뻔뻔한 태도에 화가 나서 채팅을 강하게 친 점 양해 바랍니다.


이미 해당 채팅에서 본인에게 똥장판이 있는 걸 인지 못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녹화기능으로 실리안이 빗나간 원인을 찾은 홀나님이 범인을 채팅으로 알려줍니다.

실수한 건 죄송하지만 본인을 놈이라고 부르는 건 참을 수 없음.
잘못을 했는데도 혓바닥이 너무나도 긴 모습입니다.

그 와중에 본인이 범인인게 밝혀져서 긁혀버린 도화가님도 뻔뻔한 태도로 나오네요.


본인의 똥장판도 인지하지 못한 채 실수 후 뻔뻔한 태도로 일관한 숙코 "5살때부터난붓을잡았어"
본캐 : 대검충마조
길드 : [카마인] 모하
배럭 : 예술풍새디, 모손난쟈알라, 디케밍, 저격충새디,냥타충마조, 복싱충마조, 변신충마조 등등

본인의 잘못은 관대하면서 남이 "놈" 한마디 했다고 발광하는 안하무인 숙코 "아이팡"
본캐 : 아이팡
길드 : [루페온] Aris
배럭 : 인삼펀치, 조혜련강사님의태보교실, 홍끝순, 오의라구, 퐁트라구 등등


---------------------------------------------------------------------------------------------
위의 채팅에서 가려진 닉네임은 해당 사건의 리트와 관련이 없지만 지인들 어느정도는 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 확실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녹화기능으로 범인 찾아주신 홀나(빨강)님 감사합니다.

삭제되서 재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