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다름이 아니라 호환성문제가 있는것 같아서 올립니다.

물론 이것도 몇달뒤에나 확인하고 속행상자도 안챙겨주는 마당에 일단 올려봅니다.

이번에 집에 컴퓨터가 한개 더생겨서 컴퓨터 2대를 연결해서 게임이랑 작업을 같이 할려고 세팅을 마쳤는데

로스트아크를 하려고 보니 Mouse without Borders를 사용하는 데에 있어서 로스트아크 클라이언트가 
[Mouse without Borders -  키보드 마우스 공유 유틸프로그램]
Mouse without Borders 프로그램을 불법프로그램으로 인식하는건지 어쩐지 

로스트아크 클라이언트가가 자체종료 되는 것 같은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배포하고 있는 

유틸 프로그램인데 이게 로스트아크랑 무슨 관계가 있는건지 모르겟지만 

예외 처리 라던지 호환성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다른사람은 모르겟지만 

일단 저는 불편한 점이 있어서 올립니다. 

---------------------------------------------여기까지가 인게임 고객센터 문의 내용---------------------------------------
그리고 클라이언트 관련 문의 같은건 홈페이지고객센터에서 문의를 넣을 수있는 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인게임에서는 게임관련문의 내용 밖에 문의 할수가 없구요.


요약 : 마이크로소프트 공식배포 유틸 프로그램 사용시 로스크아크가 튕김현상발생.

그리고 속행 상자좀 주세요. 아니 통합보관함에 왔다구요.

지금 거진 2달? 가까이 되는것 같은데 이건너무한거아닌가요?

속행한개 없다고 게임 못할건아니지만 그래도 주는게 맞지 않나 싶은데요...? 나 억울행

PS) 로스트아크 할때는 꼭 로스트아크 클라이언트만 켜놔야 되는건가요...?

인벤에 올리는건 고객센터가 너무 답답해서 관계자 분들이라도 우연치 않게 보시라고 올렸습니다.
올리면안되나...? 그리고 인터넷에 떠도는 몇몇 Xigncode 관련글들이 있긴한데 다 잘안되네요.....

문제시 글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