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수많은 변수가 있지만 결국 클리어시간 1점으로 모임 




예시로 파티원으로 둘 중 누굴 데려갈거임?

1 - 운영자계정급 풀템인데      손가락+옛 전략고집으로            60분 걸림


2 - 깡통계정 농협급 쌀거래량인데  피지컬+패턴분석 잘해서       10분 컷


 


고양이 고를 때 시베리아출신 수속성 순혈품종 털길이 색상 소리 키 몸무게 ...

다 필요없고  그래서 쥐 잘잡음?


마찬가지로 천룡인직업 세구빛7000각 돌100/90 모코코1억 팔찌 발찌 

다 필요없고 그래서 던전 잘 깸?




추가 장점으로

1. 군장검사X - 많은 시간노력비용이 강제되지 않음

2. 매칭수월 - 끼리끼리 매칭 바로 잡을 수 있음

3. 랭킹 - 상위몇%인지 보여서 동기부여됨 





직업밸런스

작은거 

숫자만 딸깍" 해서 평준화하는 거임

직업별 주력1~3개만 일일 싯가 조정 

13%씩 조정시 1달이면 끝날듯요?


큰거

스킬 이펙트 모션 구조개선 신스킬 

비싸고 오래걸리니 천천히 하면 될듯하고

직업별 설문조사를 메인으로 개선하면 좋을듯함





서폿난

던전 골드획득횟수 증가로 더 많이 돌게 하는 거임 

딜러들은 구인난줄고 서폿은 더벌어서 서로 윈윈임

바로 담주 패치로 적용가능한 쉬운패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