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레기 도는데 고창으로 돌면 어려울 것 같아서 빼려고했습니다.

그치만 .. 

고창을 놓기에는 서머너의 정체성이 흔들려버립니다. (제 기준)


결국 타협을 본 스킬은


순폭 M : 기운조절 / 급소 폭발 / 대폭발

마력의 질주 M : 불타는 질주 / 약점 포착 / 파괴전차

파우루 M : 마나 리턴 / 공증 / 푸른 불꽃

엘씨드 M : 소환 유지 / 갑옷 파괴 / 엘리트

고대의 창 M : 재빠른 시전 / 폭열의 창 / 고대의 힘

마리린 7 : 공증 / 무력화

대지 붕괴 4 : 대균열

물정 4 : 마나


로 스킬을 세팅했습니다.

파우루스킬이 변수의 핵심인 듯 한데 

1. 마나 리턴 : 윙드(마나회복) 을 뺴니까, 마나 수급이 안됩니다. 넣어줬습니다.

2. 푸른 불꽃 : 자폭으로 공증 버프를 원하는 타이밍에 가져갈 수 없으면, 푸른 불꽃 DPS가 더 낫다고 봤습니다.
소환 쿨도 자폭과 다르게 빠르게 돌고, 무엇보다 빙레기에서 푸우루는 빠르게 쫓아다니면서 딜을 합니다. 그냥 파오루는
멍때리다가 집에 가요. 

3. 마리린 : 생각보다 딜이 준수하고, 어그로 개념이 있어서 (도발 말고, 타겟팅) 빙레기의 스킬을 자주 맞아줍니다. 
또한 무력화역시 준수해서 파티에 도움이 되는 존재이더군요

4. 엘씨드 엘리트 : 마찬가지의 이유로, 데미지도 좋고, 거리도 긴 엘리트를 사용했습니다.


생각보다 고창을 넣을 구간이 있었습니다.

1. 3연 점프
2. 돌진
3. 강하 패턴
4. 앞발질 4회
5. 빙결 브레스 


이정도가 되겠는데, 어그로 대상자를 잘 보고 예측으로 캐스팅하면 충분히 캐스팅 각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연습해서 익숙해지면, 고창 재빠른 시전 -> 고대의 흐름으로 바꿔보겠습니다.

연습할 겸 빙레기를 자주 가고있습니다. 

자세한 패턴별 스킬사용은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소리가 많이 작네요 ..)


ps. 영상에서도 언급했지만, 서머너는 고정트리라고 알려진 게 없다는 사실이 즐거운 부분입니다 :D


수정 : 고창 재빠른 시전 말고, 댐증을 들고가도 딜하는데 문제가없군요. 더 강한 데미지로 연습하겠습니다.
가운데 창 크리 기준 11000 ~ 14000 정도 나오네요 방깍 차이인거같아여 (ilv.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