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고대 정령스킬이 고대의기운 5개 또는 6개 소모로 변경되고 성능이 올라가면 좋겠음

오쉬-> 발로 두번 쿵쿵 찍는다(파괴수치 증가)
자히아 -> 물의 기운이 남아 몸을 보호한다 (보호막지속시간 증가)
           or 물의 기운이 발걸음을 가볍게 한다 (이속증가)
아키르 -> 아키르가 사라진 자리에 감전지대가 형성되어 지속적으로 피해를 준다(기도+기도 고점증가)

캐릭에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 한 사람이라면 교감또는 상소에대해서 만족할만한 아이디어가 많을텐데
진짜 게임1도 안하고, 수치만보고, 어떤 마인드로 패치하는건지 스마게 이해안감

번외로
피닉스 옜날에 화상 데미지 였는데, 보석이랑 각인적용 안돼서 후속타로 개편된걸로 아는데
바뀐지금 다시 화상데미지로 바뀌는건 어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