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인벤 보면  교감은 이미 버린 직업인데 뭘자꾸 놓지못하냐
너희는 옆집으로 피난이라도 갈수있지 않냐 글을 보는데  개인적으로
그게더 슬픕니다.... 여태 교감으로 애정들여 놨고  교감이 마음에들고
불합리 하다고 이야기 한것뿐인데... 그런 이야기는..ㅠㅠ 너무싫어요







요즘 메타에 따른 교감의 고리타분한 컨셉의 확실한 개편을 바랍니다

ex

ㄱ. 아이덴티티의 교감화 노드 활성시 오쉬, 알리마지, 피닉스 자히아 아키
   르 등을 소환정령형태로 변경하며 아이덴티티 스킬의 데미지 증가
  ( 피닉스 -> 에페르니아가 나와서 화염창을들고 한방날린다던지  알리
    마지 -> 그노시스가 등장해서 땅에서 나무가시창을 뽑아낸다던지 자
    히아리게아스 -> 운다트가 소환자를기준으로 4초동안 유지되는 공격
    형 워터쉴드 생성 실페리온 -> 지점스킬로 하늘에서 전기벼락이 적을
    향해 이동하며 지속피해 등등 )

ㄴ. 교감 메인노드 활성시 켈시온의 아이덴티티 수급량 대폭상향 폭딜타임에 같이 폭딜 가능하게 수정 등
   ( 상소켈시온 체인스킬 아이덴티티수급이슈로인한 밸런싱으로 축소했
     던 켈시온 아덴수급량을 아크패시브로 나뉘어 쌍직각 사용이 전혀 불
     가능한 지금에 맞춰 교감메인노드 활성시 켈시온의 체인스킬 아덴수
      급량증가)


세줄요약

1 요즘메타 짤패에도 확정딜각 다줌 교머너컨셉 사망 교머너도 폭딜싸이클필요

2. 예전처럼 기믹이나 짤기믹사이 소환수 딜로 dps방어안됨(모든 보스들이 대부분 피감이나 쉴드상태가 됨)

3. 쌍직각이 강제분리된지금 교감메인노드에서오는 켈시온 아덴수급증가 더불어 아이덴티티의 교감화로 변경( 소환수 뎀증 버프가 아덴에묻으면서 나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