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한 무력/아덴수급에 딜적으로도 나쁘지않은데 모션도 쏜살이나 윙드에 비해 간단하기 때문에 이끼늪 자리에 마질은 거의 정배일듯 합니다. (유틸로 방출이나 레이네를 챙기는 상황을 제외한다면)
늪 홍염 -> 마질 멸화 까지도 이견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지금 의외로 논란거리가 될만한 게 엘씨드 홍염을 채용하냐 마냐입니다.
기존엔 공증때문에 엘씨드 자체 딜보단 쿨마다 돌려야 이득이었기 때문에 홍염을 채용했지만 (자체 딜도 엄청 차이나진 않음), 이젠 방깎 시너지와 엘씨드 자체딜을 고려해 봐야합니다.

수련장 쳐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엘씨드를 쿨마다 돌리는 기준으로
홍염 채용시 -> 엘씨드 소환이 끝나기 전 0.5~1초 정도 먼저 사용하게 됨
홍염 미채용시 -> 1~2초 엘씨드가 비지만 방깎 시너지는 상시 유지됨을 확인

다들 아시다시피 소환수는 소환시 0.5~1초정도 멍때리는 것 때문에 이미 소환된 엘씨드가 있는 상태에서 다시 소환하는게 손해이긴합니다. (라카이서스에서 정타마리린/엘씨드 막굴리면 딜이 나락가는 이유 중 하나..)

결론적으로 엘씨드 평타 한두대 더 치자고 엘씨드 홍염을 넣냐, 그 보석으로 다른 스킬 딜량을 올리냐의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이점을 고려해보면 엘씨드 홍염을 빼고 마리린 정축으로 홍염 채용하면서 기존 슈르디나 고대정령 멸화 빼셨던 분들은 멸화 다시 채용하시는게 딜량 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직 좀 더 쳐봐야 될 것 같긴한데, 현재까진 마리린 정축에 슈르디,고대정령 멸화 전부 채용, 마질채용한 상태로 치는게 가장 DPS가 좋게 나오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