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 단일타겟, 적중범위 좁음, 쿨 정렬 애매, 다른 스킬 채용가치 떨어짐

카운터 : 근거리, 경면 x, 12초 쿨(16초 사이클), 사이클 포함, 무의미한 2트포

파괴 : 9초쿨 1레벨, 16초쿨 2레벨 끝

딜레이 : 블스 호크샷 등 불쾌한 선 후딜, 스나 홀딩 전 의미없는 선딜

아크패시브 : 개성없고 기존 방향과 어긋나는 사이드노드, 특색없는 메인노드(두동)

아덴 : 특정 스킬에만 의존하는 구닥다리 아덴수급방식

트포 : 팔찌, 연마효과 등 다방면에서 손해보는 과도한 치명타피해량 트포


개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