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바라는 건 특화를 유효하게 해 주는 것이긴 합니다
다만 이 부분은 트포같은 경우도 치피증의 피증화와 연계되어 있고
더 근본적으로는 매폭샤워를 위시한 지속딜러인 현 전투 컨셉도 바꿔버릴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볼 수만은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외에는 아토믹 시너지 지속시간, 스킬쿨, 사용감 등 전반적 개선이랑
마나하고 스킬 시전시간 쪼끔 건드려주면 좋을 듯?

스나 피면은 게임하다보면 스나 잘못땡겨서 넘어지는 경우가 가끔 있지만서도
그래도 너무 캐릭터의 타입과 근본적으로 핀트가 안 맞다고 생각이 되서 잘 모르겠네요. 그냥 시전시간 개선으로 해결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호크가 제 캐릭들 중에서는 딱 중간치기 포지션이지만, 직게는 내 캐릭이 최고가 되었으면 하는 분들도 많으니 이런저런 얘기가 나오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