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노2퍼만 기준


약노 2+ 치적3.4퍼 팔찌

아드유각이 올라감에 따라 치명을 신속으로 돌리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성

그리고 치적포화에 의해 발생한 도태 밸류하락에서 답을 찾고자 나온빌드입니다

신속을 그만큼 덜 올리는대신 고홍염의 가치도 크고

아드유각에서 빠진만큼 팔찌에서도 치적을 충당 할수록 좋습니다

팔찌 밸류는 치적듀얼옵을 최고로쳐도 결국 신속으로 돌리거나 서폿의 약노나 섬구 효율감소같은

문제도 있죠.

신속을 올려서 얻는 가치가 크다고 하면모를까.. 끝마무마달환희 등의 쿨감밸류가 높은 특성들이 이미 있고

낮은 구간에서의 신속은 좀 극단적으로 말해서 사이클에 변형을 줄 수 없는 한 공이속말고 가치가 없다생각합니다


달인vs 회심에 관해선

현재 팔찌등의 치적이 없는상황에서 기댓값 차이가 

레시포는 0.2~0.4퍼 / 세렌 3퍼 /데빌2퍼 정도 달인이 강한데

아르카나 특성상 치적으로 얻는 딜의 일부는 가감을 넣어야한다 생각해서 팔찌 치적 없어도 그냥 회심을 

사용하고있습니다.  

달인 스택까임 요소도 있어서 실제론 덜 차이날거구요

3줄요약

치명을 신속으로 돌리는거 생각보다 효율이 많이 낮다.
노아드는 오히려 아드없는만큼 갖춰야 할게 많은 빌드다
쌀먹이라고 하길래 좀 서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