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부기준
전투렙65~70 과도기일떄
진화포인트95~100이됩니다.
1티어 40포 2티어 20포 3티어 30포 땡기면 80%
뭉가1(15p)주면 95포사용 / 한돌1(10p) 찍으면 90포인트 사용.

<뭉가1 vs 한돌1>
1) 아드전각+극특치 : 600*0.03579+10+14 = 45.47%치적

<기본>
- 레인 0.5% 한돌승
- 포카 0.6% 한돌승
- 세렌 1.8% 한돌승
- 시가 1.1% 한돌승
- 데빌 1.8% 한돌승
<도태>
- 레인 10.7% 뭉가승
- 포카 10.7% 뭉가승
- 세렌 6.6%  뭉가승
- 시가 10.7% 뭉가승
- 데빌 10.7% 뭉가승

2) 아드전각+극특치+달인 : 600*0.03579+10+14+7 = 52.47%치적
<기본>
- 레인 0.3% 뭉가승
- 포카 0.2% 뭉가승
- 세렌 1.8% 한돌승
- 시가 0.2% 한돌승
- 데빌 1.8% 한돌승
<도태>
- 레인 10.7% 뭉가승
- 포카 10.7% 뭉가승
- 세렌 6.6%  뭉가승
- 시가 10.7% 뭉가승
- 데빌 10.7% 뭉가승

3) 아드유각 or 스트림 채용시
레시포: 뭉가 많이 우위
데빌, 세렌 : 한돌 약우위


결론: 뭉가1추천.
한돌써서 오르는 비율이 좀 슴슴함. 1~2%정도.
도태가 진짜 안뜨면 모를까 뭉가+도태+데빌 한방으로 차이 메꿈.
달인까지 깎아서 쓰면 확실하게 뭉가가 유리하다 말할수 있을듯.
스트림이나 아드유각이라면 맘편히 뭉가1쓰셔라.

+추가로 계산하다 알게된건데
데빌이 도약없는 상황에서는
나이스단 8겁작정도만 되도 데빌 딜이 좀 아쉽네요 (레시포가 좀 많이 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