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는 로스트빌드%높은거쓰세요
#세팅은 가이드글 상단참고하세요. 작열렙이나 메인렙낮아도 쓸수는 있는데 제가 의도한 성능은아닙니다.
  (쿨감이 딸리면 신속줘야되는데 이러면 치명이내려가고 기댓값이 내려값니다)


최근에 또 많이 물어보시는것들.
답변드립니다.


Q.1 특치뭉트림 세팅할떄 필요한 기준점이 있나요?
A. 기준은 보통 쿨감으로 잡고. 쿨감을 50%(작열포함)으로 해서 스트림24초->12초정도로 떨구는게 
    제가 정한 기준입니다. 당연히 메인노드레벨, 최적화1유무, 작열의 따라 사람마다 차이가 있고
    기준미달이면 신속을 투자해야되는데 이러면 치명스탯 손해보기에
    데빌의 기댓값, 스트림이 삑날때 기댓값이 내려갑니다.
    본인이 어느정도까지 타협할건지는 본인이 정해야되서
    정리하면 '기준점'은 굳이 말하자면 쿨감50%이고
    이에 미달하면 성능이 내려가는건 감안해야된다
    이렇게 정리해드립니다.

Q2. 균형사이클 꼭써야하나요? or 스크삑나서 엣지먼저쓰는 사이클 해도되나요? 등 사이클관련질문
A. 보통
스크-스트림-운부-루인 / 엣지엣지-루인 / 스크-운부-루인 / 엣지엣지-루인
이게 기본인데
엣지 먼저쓰면 스크의 치적시너지와 공이속효과가 빠지고
엣지가 체인이라 엣지쿨이 늦게돌아옵니다.
단심타이밍 조절할때는 엣지먼저쓰고 마지막 스크쓰는게 좋은데
그게 아니라면 최대한 기본사이클 고수하는게 좋습니다.
균형도 엣지로 시작을하는데 상황보고 5루인각이 나오면 활용하면 좋지만
사이클도중에(특히 작열이 낮아 엣지쿨이 늦게 도는 경우)는 균형을 그냥 버리고 기본사이클을 고수하는것도
다음스킬쿨 생각하면 괜찮습니다.
균형은 상황보고 써야됩니다. 다음사이클이 말릴수도있어요
달카드+균형조합이면 균형사이클 안쓸 이유가 없습니다.

Q.3 신속줘도 되나요? 어느정도 주면되나요?
A. 단심사이클기준 500/1800/200일때 스킬간 현타가 하나도없는 사이클이 있긴한데
단심이 상시발현이 안되기도하고 스크가 2타라 단심이 확정으로 터진다는 보장이 없어서
이를 의도하고 신속주는게 좋은지 안 좋은지 지금 따져보고있습니다.
그 외에 쿨감이나 공속문제로 신속을 추가하고 싶으실떄는
줘도 되지만 위에서 말한대로 기댓값자체를 깎고(성능을 내리고) 쾌적함에 투자하는거라서
본인이 얼마나 타협할지는 본인선택입니다.
유동적으로 쓰시면됩니다.
치적시너지는 10%당 신속 250씩 넘기시면 됩니다.

Q4. 단심이 좋나요? 스크 질풍쓰고싶은데
A. 단심은 보너스 느낌입니다. 엣지,레인쿨을 줄여서 4루인편하게하기, 레인한번이라도 더박기 효과가 있고
어쩌다 데빌이 쿨감되면 스트림 1사이클 주기가 당겨지기때문에 메리트가 있어서 추천드리긴하는데
이게 질증쓰다보면 공속답답한게 사실이고
스크는 사용빈도가 많아서 질풍없으면 은근 체감이 잘되다보니
스트림중독/ 스크질풍쓰셔도 무방합니다.
단심메리트가 잘안느껴지시면 이거 쓰시는게 맞아요

#댓글 추가질문 받습니다. 시간나는 족족 답변하러 들어올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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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그리고 최근에 1짤요약에서 도태시 스트림 킵이라는게
도태가 '뜨면' 스트림킵이아니라
도태를 '사용하면' 스트림 킵해라는 소린데 제가 글을 너무 대충쓴거같습니다.
보통 데빌12초언저리(스트림쿨타임과 동일한시간)에는 도태킵하고
그외 20초대에서는 도태그냥 써버리고 스트림 킵하면
뭉가진피 최대받는 구간이 길어서 딜적으로 좋습니다.
아덴은 킵보다 회전이 중요합니다. 
어차피 도태많이뜬놈이 썜

슬슬 정보가 입소문타고 전달되는 과정에서
잘못된정보가 와전되서 전달되기도하고
저랑 다른 얘기/생각이 다른분들을 통해 전달되는것도 종종보이다보니
주기적으로 질문받고 가이드글 수정하고
겸사겸사 저도 피드백좀 받아보겠습니다.
선생님들이 '아 이거 좀 불편한데요'<<이런 말하실떄마다 진짜 도움 많이 됩니다.
저로써는 고칠게 생기는거라 재밋습니다.
피드백 대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