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티어 노드 6가지 (증감량 / 최대레벨)
1. 초각성기 피해량 증가 10% (10 / 5) 
2. 초각성기 게이지 가득차면 각성기의 남은 재사용대기시간 10%감소 (10 / 5)
3. 각성기 사용횟수 1증가 (1 / 3)
4. 초각성 스킬 적주피 3% (3 / 5)
5. 초각성 스킬 쿨감 2% (2 / 5)
6. 초각성 스킬 시전속도 4% 증가 / 마나 소모량 30% 감소 (4 , 30 / 3)

초각성기 딜 A
초각성스킬딜 B

CASE1. 1번쓰는 초각성딜 50% 강회 = 0.5A딜 추가
초각성스킬 60초마다사용(환희,달,운수,속행 변수있음)

CASE2.초각성딜 그대로. 스킬 10%쿨감
초각성스킬54초마다 사용(환희,달,운수,속행 변수있음)

0.5A딜보다 쿨감으로인한 B의 기댓값이 높아야함

540초딜링기준
CASE1의 초각성스킬 횟수 9회
CASE1의 초각성스킬 횟수 10회

540초 이후 1회차이남
9분 레이드 딜타임 기준 스킬1번 더 박는 수준
1.5A가 A+B보다 크면 CASE1
                       작으면 CASE2
딜찍일수록 초각성기 딜증을 찍는게 더 좋을 수 있음
레이드가 길어질수록 초각성스킬 쿨감이 더 좋음

진화탭의 쿨감노드를 많이찍거나 환희가 적용되면
540초 1회보다 사용횟수가 늘어나게 되고
이경우 쿨감노드 찍는게 메리트가 점점 불어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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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덴변수>   <- 이거때매 머리터질거 같음
환희,속행 => 남아있는 쿨타임 감소
'남아있는 쿨' 즉 스킬 쿨이 길수록 효과를 더 크게 받음
일반적으로 60초 쿨인 CASE1이 효과를 크게받지만
CASE1이건 CASE2이건 가동률 자체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어서
가동률이 올라가면 0.5A보다 B스킬의 가치가 올라감 

도태적용이 가능한건 '초각성 스킬'
운수나 도태로 초각성 스킬 밸류를 올리는 사이클을 쓰면 초각성 스킬의 쿨감의 밸류가 엄~청올라감
- 노크리의 변수를 감안해도 도태썼을때 뭉가최대진피증*쿼즈의 깡피증40%의 조합이
  =>0.5A보다 메리트 잇을 수 있다.
- 운수 적용시에 540초 기준으로 2회를 추가한거라 0.5A vs 2B가 됨
  9분동안 운수로 초기화 하는 횟수만큼 0.5A의 가치가 하락함



  ----------------------------결론----------------------------
쿼즈+초각성스킬 쿨감사용
극한의 딜찍이나 딜타임이 짧아 쿨누수가 염려되는 경우에만 각성기 찍음
서포터의 시너지 까지 고려하면 각성기보다 스킬의 밸류가 더 높을 수 있겠다 판단

뭉트림의 경우 24초 스트림을 10.7초로 만들만큼 쿨감이 상당히 높아서
초각성스킬 가동률이 높을것으로 예상.
치적또한 특치 빌드에 비해 10%가량 높아서 초각성스킬 딜지분이 높을거같음.

현재 뭉트림 기준 초각성스킬 쿨돌때 사이클
 - 데빌 -
 - 
마지막 시가는 시전시간에 따라 치피증이 안묻을수도 있다고 판단함.
시가에 전설 속행을 박기때문에 데빌과 레인이후 속행 2회 돌리는쪽으로 생각중
운부,시가,레인 3속행 빌드 검토중

쿨감이 곱연산 적용되도.
각성기 0.5A보다는 메리트있다고 생각
*사이클안정을 위해 시전속도를 찍는게 딜상승으로 연결되는지 이 부분은 체크해봐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