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100 팔찌 / 치0신10 / 아드유각 / 달인 기준
치166(5.94%)+아드유각(20%)+시너지(10%)+시가(40%)+달인(7%)
스트림x 치적 : 82.94%
스트림o 치적 : 110.54%

이 경우 스트림 자버프는 약 25%정도의 총 딜증 효과
치피증 자버프는 34.4% 가량의 총 딜증 효과

치명100 팔찌 / 치10신0 / 아드유각 / 달인 / 2끝1한 쓰는 뭉달 분보크의 경우 치적이 100.83%
비교
1. 딜 : 뭉트림이 4.6%가량 강함 
2. 아덴수급 : 현재 깨달음 포인트 기준 분보크 우위 (카드밸류가 높아진 지금 이점이 상당함)
3. 사이클안정성 : 분보크 우위
4. 루인가동률 : 뭉트림 우위 (쿨감확보로 인한 차이)

탐욕레벨이 높으면 루인가동률과 곱연산되서 아덴수급은 깨달음포인트 확보를 통해 좁힐 수 있다고 판단
- 이 경우에도 세렌(연속된 어둠)과 포카드(카드강화)는 풍요를 쓰는것이 좋아보임

사이클 안정성 확보가 최우선 과제
스트림 24초->10.7초 기준 요구 쿨감계수 0.44583333 (55.4%가량의 쿨감확보 필요)
같은 쿨감 적용시
운부 8초->3.57초
스크 10초->4.46초
엣지 9초->4.01초

스크래치의 경우 스트림 앞에 쓰므로 스트림 버프안에서는 1회 밖에 사용하지 않음
운부의 경우 사이클 가장 앞에 배치되고 쿨타임이 4초 밑이라 무난하게 2회 가능함
엣지 쿨감을 4초로 맞추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며 상황에 따라 다른 스택기와 2레벨 차이를 두어도
돌아갈것으로 예상(검증필요)

10작/2끝2무/1최/황속2랩 기준 요구 신속553(신500+기본60) 달성시 엣지쿨 4초 가능
1최가 없으면 신속 164를 추가로 분배해야함(신속717 요구)
황속3렙 기준 신속 400+기본 60으로 엣지쿨감 4초 가능.
치명100추가 분배 가능. 이경우 치명타 스트림적중시 114.12% 총딜량 2.6%가량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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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1최적화와 황후 속삭임 레벨이 추가 될때 안정성이 예상보다 많이 올라갈 것으로 보임.
2. 엣지의 고렙작열 보석이 매우 중요
3. 치명타의 경우 추가적으로 확보하지 않아도 될듯 (팔찌, 반지 옵션 등)
 - 아드 유물은 필수 조건
 - 치명타를 추가로 확보하면 스트림 빗나갈때 사이클에서 저점 보완이 상당히 많이 됨
4. 아덴수급량이 얼마나 되는지 체크가 필요함<- 보완하면 경쟁력이 충분하다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