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나의 흐름
    • 기존: 적에게 공격받지 않으면 매 3초마다 마나 회복 속도가 최대 5/10/15% 증가되는 효과를 얻으며, 최대 효과 도달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3/6/10% 감소한다. 피격 시 효과가 1회 차감되고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다.
    • 변경: 이동기 및 기본공격을 제외한 스킬 사용 시 10초 동안 마나 회복 속도가 0.5/1.2/ 2.4% 증가하며 (최대 10중첩) 해당 효과가 최대 중첩 도달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2/5/8% 감소한다. 해당 효과는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적용되는 경우, 스킬 종료 후 적용된다.

  • 마나 효율 증가
    • 기존: 마나 회복 속도가 5/15/30% 증가하며, 마나가 50% 이하일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12% 증가한다.
    • 변경: 마나 회복 속도가 4/10/20% 증가하며,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3/7/15% 증가한다.

마나 안부족하고 쿨감 8% 면 극신 할 경우 단심컨도 안필요할꺼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