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라슈
2024-11-02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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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사의 움직임으로 이득보는 프레임 간단하게 알아보기움직임도 움직임 이지만 샷건 후딜 캔슬을 시켜주는 '해결사의 움직임' 노드가 이번에 추가 됐죠
사용하기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금방 적응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해결사의 움직임으로 포지션 잡는건 둘째 치고 후딜을 얼마나 줄여주길래? 라는 궁금증이 들어서 수련의방가서 프레임 계산을 해봤습니다 공속은 서폿9+만찬5+음식3+신속1 = 18% (정확히는 18.12%)로 쳤습니다 (룬은 하나도 끼지 않고 쳤습니다) 영상 편집하는 재주가 없어서 간단하게 텍스트로만 적을게요 기본 프레임 -> 해움 사용 한 프레임 = 해움 썻을 때 이득 보는 프레임 만찬 강폭-더블 샷 63프레임 -> 41프레임 = 22프레임 (1.53배) 강폭-연발 72프레임 -> 49프레임 = 23프레임 (1.46배) 집행-더블 샷 51프레임 -> 35프레임 = 16프레임 (1.45배) 집행-연발 57프레임 -> 39프레임 = 16프레임 (1.46배) 샷지 슈샷x 군림 102프레임 -> 75프레임 = 27프레임 (1.36배) 슈샷x 지배 93프레임 -> 77프레임 = 16프레임 (1.20배) 슈샷o 군림 97프레임 -> 70프레임 = 27프레임 (1.38배) 슈샷o 지배 86프레임 -> 67프레임 = 19프레임 (1.28배) 종전 58프레임 -> 44프레임 = 14프레임 (1.31배) 샷연 71프레임 -> 57프레임 = 14프레임 (1.24배) 심날 85프레임 -> 64프레임 = 21프레임 (1.32배) 둠스 69프레임 -> 31프레임 = 38프레임 (2.22배) 각 스킬 별 이득 보는 수치 입니다. 모든 스킬 3번정도씩 쳐서 가장 낮게 나온 프레임 기준으로 계산했고(대체로 1~2 프레임 이내 차이) 샷지의 경우는 일정하게 치기가 어려줘서 다른 스킬에 비해서 차이가 좀 더 컸었다는 점(3~4프레임차이) 참고 부탁 드려요. 저도 보다가 생각보다 많이 차이 나서 놀랐네요 질풍룬을 사용하게 되면 차이가 좀 더 줄겠지만 그래도 해움 채용의 의미는 충분하다고 생각 드네요 룬도 착용하지 않았고 서폿 공속 버프도 고려한다면 좀 더 폭이 좁아 질수 있습니다! 극단 적인 예시로 그냥 둠스(69)랑 둠스->해움->만찬->해움(72)이랑 프레임이 비슷하게 먹습니다. 다들 잘 적응 하셨으면 좋겠네요! 해움에 대한 여론은 '별로다' 라는 의견보단 좋아서 쓰긴 쓰는데 아직 좀 불쾌한 부분과 불편한 부분이 있다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어차피 채용해야 한다면 빨리 적응 하셨으면 좋겠네요 해움 불편하다고 거부감 있으셨던 분들이 위 내용 보고나서 조금이라도 더 적응하려고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ㅎㅇㅌ 해움키 따로 빼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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