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호른
2024-10-29 18:10
조회: 3,478
추천: 5
이번 리워크 내역중에 불편한점1. 전술탄환 3스택 가시성/효과음 (특정 위치로 가면 이렇게 투명해짐) 스탠스 돌려서 전탄 3스택을 받으면 스킬 3번동안 뎀증 9프로 버프 받습니다. 중요한 버프이지만 실전 전투 상황에 들어갔을때 생각보다 많이 안보입니다. 좀 더 잘보이게 패치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효과음도 피슉피슉거리는거 그렇게 잘 들리는 소리는 아닌것같아요 좀 더 묵직한 사운드로 바꿔주시면 좋겠고 마지막 스택까지 쓴다면 탄피 굴러떨어지는 소리 같이 좀더 직관적인 소리가 나면 좋을거같아요 물론 스킬 3번 카운팅하는거 하려면 할순 있지만 기왕 만들어놓은거 잘 활용하면 좋을것같습니다. 2. 해결사의 움직임 조작 개선 현재 해결사의 움직임은 샷건 시전이 끝나고, 마우스로 이동을 찍어주면 발동이 되는데 데헌 스킬 특성상 (잔무빙을 섞어줘야하는) 잘 맞는 매커니즘은 아닌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해결사의 움직임을 발동할수 있는 키를 할당할 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불편하다 싶은건데 추가로 있으면 공유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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