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예 새로운 아이덴티티시스템을 추가해서 현 op고점캐들 형식에 합류하는것
문제는 패치가능성이 낮고 저점이 낮아질 가능성이 높다는것 유연한 플레이가 힘들어진다는것
2. 아예 저점형 캐릭터로서 누가 집어도 한몫한다는 유형에 합류하는것
실제로 중위권 이상의 강무 딜지표는 이것에 들어갈수 있으나
무력등 각종기믹, 체방, 이중시너지 미보유등등  저점유형들중 굳이 강무를 데려갈 메리트가 적음
이부분들을 집중적으로 개선받는다면 신규유저증가, 인식에도 좋다는 장점이 있긴하지만 이또한 패치받기 쉽지는 않음
기믹버프 체방버프는 선례가 있지만  2중시너지를 받는 경우는 매우 힘든부분이기에

단순 딜적인 버프는 절대 강무유저들의 허기를 채울순없음 지금까지 버프만 받았는데도 이모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