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화 무기
- 해당 클래스는 3가지의 스탠스를 사용하며, 환경과 숙련도에 따라 포텐셜이 나뉘는 특징이 있습니다.

기존 치명타 적중률만 올리는 저점방어 구조에서 벗어나 유저의 능동적인 플레이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강화 스탠스 (강화 무기)

- 데빌헌터 클래스가 이 각인을 적용 후 스탠스를 변경시 버프를 획득한다. 치명타 적중률 9 / 14 / 19 % 상승한다.
Z / X 키를 동시 1회 입력시 해당 스탠스를 강화 상태로 스탠스 변경한다.
Z / X 키를 다른 스탠스에서 2회 동시 입력시 스탠스 강화 상태가 강제로 해제되며 최대 60초간 사용이 불가능하다.
스탠스 강화는 스킬을 1 / 2 / 4 개 를 강화 형태로 변경하며 중립 상태가 된다.
강화된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 재빠른 장전 ' 상태로 변경되며 스킬의 시전시간이 1 / 2 / 3 % 가속,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 / 2 / 3 초씩 줄어든다. 해당 상태는 최대 3회 중첩 가능하다.
강화된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하지 않을경우 ' 과열 ' 상태로 변경되며 추가적인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다.
중첩될 수록 재사용 대기시간이 가속화 하며, 중첩된 %만큼 피해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한다.
해당 상태의 피해량은 최대 2중첩 가능하다.
위의 두가지 상태는 서로 중첩 적용 할 수 없으며, 추가적인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에는 영향 받지 않는다.
스탠스 강화 상태는 300초간 지속, 그 이후 60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며 같은 스탠스에 연속 사용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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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 보너스
- 데빌 헌터 클래스의 샷건 스킬 설명 중, 가까운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2배 증가하는 옵션이 삭제됩니다.

- PvE 시 모든 샷건의 기본 피해량이 소폭 상향됩니다. 2.2%

데빌 헌터 클래스의 트라이포드 중 ' 근접 사격 ' 이 삭제되고, ' 근접 폭발 ' 로 변경됩니다.


근접 폭발

- 해당 트라이포드 적용시 샷건의 사정거리가 절반으로 줄어드며, 공격속도가 15% 하락하지만 
기본 피해량이 최대 2.5배 적용됩니다.
PvE 적에게 피해를 가할시, 방어력 관통이 최대 25% 추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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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주일만 기다리면 리메이크가 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