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티어급 캐릭터중에 소울 소서 상소 충단 권왕등 치적이 조금 모자라는느낌에 캐릭터들이많음
그에 반해 강무는 치특으로 가면 거의 100퍼센트의 수렴하로
97 특신으로 가도 80후반에서 팔찌에 정밀이나 순환있으면 90초 왓다갓다함 이게 좋게생각하면 높은치적이 저점을 방어할수있는 좋은 수단인데 반대로 치적에 대한 딜편차가 없으니 고점도 꽉막혀 있을수밖에 없는거같음
그래서 강화무기를 개편해줄거라면 치적 30퍼를 딜증으로 바꿔주는게 고점이 열리는 방안중 하나일거라 생각함
스마게가 대충생각하는 치적을 딜증으로 변환했을때가
치적 10퍼 =딜증6퍼 정도라고 생각하는거같은데
그럼 강화무기 각인이 약 18퍼 딜증 각인인셈이라고치면
직각3 각인치고는 18퍼딜증은 별로 큰메리트는 없는거같음
질량증가 돌대가 18퍼인데 그리고 애초에 치적을 덕지덕지 달고다니는 데헌한테는 순수 18퍼 효율이 안나올수도있음

결론 치적30퍼 ->딜증 30퍼로 바꿔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