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앙 : 자! 여러분들이 기대하고 고대하던 초각성! 이번 여름 출시됩니다
캐스터 : 디렉터님 언제죠?
전재앙 : 다음주ㅋ
(채팅창 폭발)

전재앙 : 자 여러분 진정하시고요, 로아의 신세카이 초각성 시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초각성 소개는 특별하게 직업뿌리클래스별 팀장님이 직접 수고해주시겠습니다. 그럼 최근 출시된 브레이커의 뿌리클래스죠, 무도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뿌리클래스별로 진행 후 가장 마지막에 진행된 헌터 초각성 설명)
헌터팀 팀장 : 네, 먼저 호크아입니다! (중략) 다음으로 블래스터입니다! (중략) 다음으로는 건슬링어입니다! (중략) 다음으로는 스카우터입니다! (중략) 이상 헌터클래스 초각성 소개였습니다. 4개의 헌터 클래스 초각성을 준비하며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핵심 스토리의 많은 부분에 등장한 아르데타인의 헌터를 키우시는 모험가분들!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재앙 : 네, 이로써 장장 2시간에 걸쳐 모든 클래스에 대한 초각성 설명이 끝났습니다. 그럼 이제 다음 여름 컨텐츠이죠, 강습레이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때부터 10분동안 채팅창에 갈고리 도배되고 ㅋ가 존나 올라옴)
전재앙 : (뭔가 이상한걸 느낌) 혹시 제 마이크가 꺼졌나요? 채팅창이 이상하네요?
(채팅창에 '데헌은?' '데헌 초각성 없네' '데헌은 이게 맞아' 이런 글로 도배됨)

전재앙 : (헌터팀 팀장 개새기 이거) 아하하 저희가 약간의 착오가 있었나봅니다! 그럼 이것만 설명드리고 데빌헌터 초각성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이런게 생방의 묘미(이지랄ㅋㅋㅋ) 아닐까요?
(강습레이드 소개 종료 후)
전재앙 : 헌터팀 팀장님! 데빌헌터 초각성 소개 부탁드립니다! 네? 데빌헌터 초각성이 누락... 아니 PPT가 오류로 화면 출력이 안된다고요? 허허... 준비 미흡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데빌헌터의 경우 로아온 종료 후 공지사항을 통해서 공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초각성 업데이트는 언제? 다음주ㅋ 많은 기대해주세요.

(로아온 종료 후)
결국 데빌헌터 초각성은 누락된 것이 맞았으며 헌터팀은 1주일간의 크런치로 개ㅈ박은 데빌헌터 초각성 패치안을 발표했는데, PPT 오류가 아닌 누락이었기 때문에 전직업 초각성 1주일 후 데빌헌터만 따로 초각성 패치가 이루어졌으며 이에 대한 사과나 보상은 '늦어진 점 심심한 사과드립니다'라는 한 줄로 마무리되었다.

(후일담)
데빌헌터의 초각성은 개ㅄ이었기 때문에 북미지표는 만년 중위권에 머물게 되었으며 데게 유저들은 트럭을 준비한다. 하지만 이번 초각성 패치로 데헌을 제외한 아르데타인 클래스가 일제히 날아오르며 모든 직업이 직각을 불문하고 북미지표 15위권 이내에 포진하게 되었고, 그로인해 데헌을 제외한 아르데 유저가 폭발적으로 증가, 스마게의 매출은 신기록을 달성하였다. 그리고 헌터팀 팀장은 차기 디렉터로 내정되었다는 후문이 돌게 되는 상황에 이르자 트럭시위를 준비하는 데게는 인벤의 집중포화를 맞고 말 그대로 폭파되고 말았다. 그리고 이 곳은 맨유갤러리가 점령하는 것으로 데빌헌터는 6년의 역사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

재미로만 봅시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