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패 이후론 그래도 내방 족쇄 완화된 편이라고 생각함

극특세맥 : 틀 잡힌 싸이클이 있고, 그 싸이클 굴리는데 내방이 족쇄이진 않음. 질증 채용하면 3단에서 6초안에 군림보까지 박기가 조금 빡세지는데
이거 때문에 족쇄라 함은 내방의 지속시간을 1~2초 늘려줘야지 굳이 내방 삭제까지 갈 필요가 없음

극신세맥 : 얘는 원래 어차피 쿨이 남아돌아서 내방이 족쇄가 아님. 굳이 따지면 발구르기 모션 동안 딜누수가 있다는건데,
내방이 삭제되고 딜스킬을 하나 채용하면 손이 더 바빠지고 쿨정렬도 어지러워짐.
그리고 유일한 피면기로 사용할 수도 있음.

극특역천 : 내방 삭제한다면 제일 이득보는 셋팅은 아마 역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이번에 각성기에 공증을 붙여주는 패치로 인해서 족쇄가 많이 완화돼서 굳이굳이 삭제해야할지는 모르겠음.



무튼간 금강-내방 구조에 묶여있으니 이게 완화되면 편한건 맞음..
타직업들도 자공증 없애는 추세니까 따라가는것도 좋을거 같긴한데, 기공은 좀 구조가 특이해서 변하기 쉽지않은듯..
예부터 말해온거지만 아예 삭제보다는 유지시간 1~2초만 늘려주면 너무 얽메이지 않게 될거니까 사전작업이라는 느낌보다 타직업 시너지 넣는다는 느낌으로 쓸 수 있을거 같음. (마엘이나 바속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