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기간 생각보다 많은 데이터를 공유받은거 같아서 좋았는데 말이죠

1. 벽력장 딜지분률 1위 : 0, 1, 2, 3단에서 한번씩 다쓰는 유일한 스킬에 첫타 딜몰림, 간결한 모션, 빽치적, 헤드딜증 다먹는 좋은스킬이었다. 범위만 넓은타격 트포급 안찍어도 적용되었으면 더 좋앗을 것 같음…

2. 여래신장의 실전딜점유율 굿 : 간결하고 부드러운 모션에 싸이클 초반부에 배치되는 스킬특성상 내방버프를 거의 누수없이 받는 스킬이라 혼강2로 넘어가는 이시점에 난낙벽급으로 좋은 스킬이었다.

3. 낙영장 경면시급 : 범위 joat, 막타에 몰려있는 구조, 노경면 환상의 콜라보로 생각보다 실전에서 딜지분이 잘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보고 얘는 범위, 경면은 꼭받아야할 스킬인거 같았음

4. 보석은 이제는 10멸 ㄴㄴ 겁화ㄱㄱ - 군림보가 딜점유율 높아서 멸화쓸 이유없어보임

5. 진화는 이제는 일격 ㄴㄴ 혼강ㄱㄱ - 4번과 같은 이유

6. 기공장이 생각보다 속행발사대다.(하지만, 다른스킬로 바꿔도 그 나물에 그 밥이다?)

7. 기공사 출혈/중독은 ㄹㅇ 고트였다. 중독 아직도 못먹은사람은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