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은 받고싶지만 기괴하게 이상하거나 말도안될정도로 과한건 싫음

금강선공 키면쿨타임초기화된다? 당연히 좋음 너무과할정도로 쌍수들고 환영함

근데 이건 역천에대한 이해도가있다면 말도안된다는걸 알아야함

가장답답한 이야기가 금강쿨초 시켜준다고 현타때 스킬써서 뭐딜증 얼마나된다고 호들갑이냐는건데


 가장 간단하게는 이게됨

 쬐끔만 꼬면 이거도될꺼고

것도되는거임

모름 간단해보여도 얼마나 더 뽑아먹을수있을지 트리시온에서 식음을 전폐하고 박히면
더 효율적으로 위사이클보다 훨씬강하게 끌어올릴자신있음

번천장이 딜이약한게 아니라 쓸이유가없어서 안쓴거지 금강쿨초되면 고점유저는 무조건써야할꺼임
옛날 서머너 고창처럼 혐오스러운 거리조절은 덤이고



두번쨰로 답답한건  밸런스는 스마게가 알아서 해줄꺼라는데 내방굳 철회이후로 
개선안 울부짖을때 뭐하나 해준게있음? 그런논리면 내방굳때도 내방채용하고 딜떨어지면 
스마게가 어련히 밸런스알아서 원래자리로 올려줄꺼였는데 받지그랬음
( 생각해보면 일단받고 나중에 패치해준다는사람 없진않았던거같기도 )


이건 갠적인생각인데 유저는 뭐가됬든 무조건 고점찾아감 모든빌드가그럼 하나도빠짐없이
위 사이클이 확립되고나면 현타에서 또스킬아끼고 위사이클대로 굴려야함 왜? 현타에쓰면 스킬이잠기니까
결국엔 또 아껴야함 지금보다 무력부분에선 더나아지긴할탠데 사이클은 더복잡해지고
무조건 눈에띄게 강해짐, 당장 원기옥사이클만 금강쿨초로 던져도 체감될탠데 일반사이클까지?

난 너프안당할 그림이안보이고 너프당하면 개같이꼬여버린 사이클만 남을거같음 걍내생각임 이건
내방굿때도 내방빼고 그자리 딜스킬넣고 더불편해진상태로 딜평준화될까봐 걱정하는사람도 한둘이아니었고



내방굳은 너무 기괴해서싫고 금강쌩쿨초는 너무과해서싫음 ( 어느정도 페이백은 괜찮은듯 )
아님뭐 금강키면 현타에서 사용한 자버프효과 스킬잔상 싹사라진다는 효과넣으면 또모를까
근데 난 이것도 싫음 카멘/에키같은곳에서 딜타임 얼마 안남았을때 현타에서 내방키고
금강쓴다음에 내방쓸프레임 아껴서 스킬하나 더욱여넣는거 못할꺼니까, 뭣보다 개짜침


이전에도 이전전에도 이전전전 전전 전전전전전에도 난 기믹개선해달라고 글적었음
상아탑 출시 첫주차에 기믹(카운터+무력)때문에 개거품물기도했고

회선격추/벽력장 스택화 = 2스택으로 현타에서도 쓸수있게+두번째 사용부터는 내공소모0 딜0 으로 박히게
( 세맥 / 역천 금강에서 2연속 벽력장을 방지, 아님 섬열,낙영장 분리한거처럼 역천전용트포로 뺼수도있고 )

이것만해도 역천은 카운터에서 완벽하게 해방되고 현타무력도 숨통틔임
딜적으로는 변화 1도없고 회선의경우 시너지로 역천끼리 물고뜯을일도 사라짐

마당에 튀어나온 풀때기들만 가다듬어도되는데 왜 포크레인으로 뒤엎을려고함


2줄요약
1 금강쿨초 너무 과하다고 생각한다
2 좋은 개선안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