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하면

슈퍼노바의 "중력축적" 노드의 딜 상승치가

상당히 구려요...



툴팁자체는 분망은 중력축적을 써야할거 같지만

반대로
순환력에 붙은 유틸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차징시간 감소+평타시 쿨감소 << 씹GOAT




순환력의 장점은


1. 1노드 시전시간 감소와 순환력의 3차징전환의 합작이면
거의 퍼스에 준하는 차징속도로 바뀜


2. 평타시 쿨감소로 슈퍼노바와 해방 쿨정렬 가능





하지만 중력축적의 장점(이라고 생각했던)은

1. 사용시 쉴드생성(바리적용) = 어차피 해방에 묶어쓰거나 시전속도 노드 찍을시 무의미


2. 사용시 피면 = 마찬가지로 해방이 묶어쓰면 무의미


3. 순환력보다 조금쎈 딜 = 이부분이 가장 애매합니다

1레벨 기준이면 오히려 순환력보다 약하고
2레벨 기준이면 거의 차이가 미미한 수준입니다.






현재로선 중력축적 노드의 레벨이 아무리 올라도

순환력의 미친 차징속도의 실전성 밸류를

못따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유일한 장점은 상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