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씨발새끼야

바속을 없애야 완전한 개선이 되는 상황인데 과소비 없애고 한 사이클 시간을 늘리면 그게 대체 무슨 개선이야??

기획 입장에서는 과소비때문에 1640이하 구간에서 사이클이 안 돌아가고 유저들이 과소비 징징대니까 없애고 순환 준거겠지
당장 무력할 때 쓸 스킬 없으니까 내연 게이지 수급량 씹창내서 못 쓰게 만들고 다른 스킬 쓰라고 협박이나 쳐하고 ㅋㅋ

얼마나 뒤지게 기획을 못하는 새끼면 이딴 기획을 쳐하는거냐??
원래 잘 돌아가던 것들을 뺏어갈게 아니라 그대로 두고 그 옆에 해결책도 붙여줘야 유저 입장에서 씨발 선택지가 생기지

과소비로 압축됐던 딜 보던 유저들이 옆으로 길어진 사이클이랑 낮아진 대미지 보면 좋아할 거 같았어? 합친 딜량은 비슷하다고??

언제 다시 고치나 기다려봤더니 뭐 얼마나 대단한 기획한다고 아직도 대응을 안한게 레전드네 참 ㅋㅋ

빨리 고쳐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