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젊마스터
2024-09-22 07:08
조회: 2,545
추천: 4
용바 지속 시간이 늘어서는 안됩니다끽해야 1초2초 늘어날텐데 그러면 오의배마의 진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오의배마의 문제는 사이클 내에 8개의 스킬들을 순서대로 빠짐없이 박아야 1인분 딜이 나오는게 문제인거라 생각합니다 중간에 적이 이동해서 사거리가 코딱지만한 오의스킬이 빗나가면 딜 나락가고 그 몇 초 동안 근접상태로 내연도 충분히 비비지 못하거나 일반 스킬이 빗나가면 뒤 사이클이 안이어집니다 역시 딜 못하는겁니다 용바 버프에 묶인 사이클딜러로 설계를 했다면 용바 버프 시간을 더 주는게 아니고 기존 용바 버프 시간 안에 사이클을 안전하게 끝낼 수 있는 압축이나 안전성이 필요합니다 이로 인한 개선 방향의 예시로는 버블 수급량을 늘리는 방안 ㅡ 월섬이나 방천 없이 붕천으로 3버 이상 오의 스킬의 피면 상면 ㅡ 어글 되었을 때 핵심 공격을 맞으면서 우겨넣을 수 있게 아예 과소비의 딜증을 더 올리고 대신 금뢰각 제외 오의스킬을 2개 이하로 제한하는 방안 ㅡ 이러면 6초 안에 금뢰 포함 3개만 어케 박으면 되니 훨씬 쾌적해집니다 이런게 있겠네요
EXP
1,062
(31%)
/ 1,201
배젊마스터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