끽해야 1초2초 늘어날텐데 그러면 오의배마의 진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오의배마의 문제는 사이클 내에 8개의 스킬들을 순서대로 빠짐없이 박아야 1인분 딜이 나오는게 문제인거라 생각합니다
중간에 적이 이동해서 사거리가 코딱지만한 오의스킬이 빗나가면 딜 나락가고
그 몇 초 동안 근접상태로 내연도 충분히 비비지 못하거나 일반 스킬이 빗나가면 뒤 사이클이 안이어집니다 역시 딜 못하는겁니다

용바 버프에 묶인 사이클딜러로 설계를 했다면
용바 버프 시간을 더 주는게 아니고
기존 용바 버프 시간 안에 사이클을 안전하게 끝낼 수 있는 압축이나 안전성이 필요합니다

이로 인한 개선 방향의 예시로는
버블 수급량을 늘리는 방안 ㅡ 월섬이나 방천 없이 붕천으로 3버 이상
오의 스킬의 피면 상면 ㅡ 어글 되었을 때 핵심 공격을 맞으면서 우겨넣을 수 있게
아예 과소비의 딜증을 더 올리고 대신 금뢰각 제외 오의스킬을 2개 이하로 제한하는 방안 ㅡ 이러면 6초 안에 금뢰 포함 3개만 어케 박으면 되니 훨씬 쾌적해집니다

이런게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