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사이클 장점이라고 생각한것
바폭용창/붕화//나붕나


/ : 패턴으로 1차 끊김
// : 2차 끊김


/ 이 부분까지 거의 확실히 들어가고 // 부분까지도 꽤나 들어감. (북미지표 60%)


아크이후 문제점


1. 과소비
1-1. 바폭용창 사이클 문제점
바폭용창 / 방(월.붕뇌 이후동일) // 화 
// 2차끊김이 여기서 잘 일어남. 아크 이전 사이클이 뇌명각 하나 덜 쓰는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화룡지표가 60%인데 아예 뇌명1개분 시간(월/방은 시전시간) 이 더 늘어나니 2차끊김이 화룡이전에 일어남


2. 금뢰각
이 상태에서 금뢰각 까지 쓰려하면
바폭용창 / 방 // 금이 되는데 
// 여기서 끊기면 폭망. 근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남


포셔는 월섬각이 답이라고 했지만
전 오히려 뇌명각 아니면 방천 둘중에 하나밖에 없다고 봄


왜냐하면 바폭용창 / 월붕화 (거리때문에 붕천을 쓰거나 걸어야 되는데) 너무 늘어짐


차라리 뇌명각 유틸을 활용하는 바폭용창 붕뇌금 (금뢰각 맞추기 제일 확실함) / 기다렸다가 붕화 / 뇌 (금뢰각 이후 많이 삐걱이는 대신 유틸을 챙김) 이걸 하든지




그리고 작은귀요미님 사이클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2/145753?name=subject&keyword=%EC%9E%91%EC%9D%80%EA%B7%80%EC%9A%94%EB%AF%B8



바용창방화 붕나붕나
바용창방금붕화 붕나


인데.. 바용창방화는 바폭용창보다 약간 늘어지면서 폭쇄대신 화룡을 넣음
바용창방금 은 바폭사이클보다 금뢰가 빨리 나가므로 확실히 적중률이 좋음


일단은 이 사이클이 개인적으로는 좀 더 괜찮은듯 합니다 
과소비 금뢰각으로 사이클이 필연적으로 늘어져서 
후속을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때 나선이 후순위가 된다는 장점?
금뢰각을 좀 더 빨리 쓴다는 장점?
바용창방화 가 바폭용창 보다는 늘어지는데 이게 바폭용창붕화 보다는 빠르므로
적중률이 꽤나 괜찮은편
물론 모든 장점은 폭쇄를 생략해서 얻어지는것이라 공짜는 아님
나선으로 복구. 오의준비 3스택 창룡등등. 반대급부를 챙김


단점은 바폭용창으로 창룡을 아슬아슬하게 넣을 사이즈라면 화룡은 안 들어간다. 대신 방천까지는 
넣을수 있으므로 방천쿨밀림을 방지하고 따라가서 화룡을 넣을수는 있다
폭쇄는 바속이후 한번만 넣는 스킬인 반면 (백에 넣기 쉬움) 나선은 2번 맞춰야함 (금뢰각x사이클) 이부분이 취약점
단점도 어느정도는 커버되므로 괜찮다고 봅니다


지금까지 느낌은 그러네요

p.s.

귀요미님 사이클이 2티어 도약 집중 노드에서도 쓸만한게
포셔님 예상사이클이 바금용폭월창붕화 인데.. 2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일단 창룡이 너무 뒤에 배치되어있다. 끊김을 겪을확률이 올라감. 그리고 화룡에 바속이 들어가지 않는다
이건 거의 안쓸거 같은 사이클이구요
귀요미님 사이클로 하면 
바용창방화붕나붕 (나선한번 쉼) - 바금용창방화붕나붕나 (여기서 붕나 한번 더 할수있으므로
나선한번 쉬는거 상관없음)  창룡도 앞에있고 화룡도 바속에 들어감
[ 바용창방화붕나붕나 (나선안쉼) - 바용창방금붕화붕나 이렇게 해도 되는데 어차피 나선 한번쉬므로
이전사이클에 한번 쉬고 금뢰랑 창룡을 땡기는게 낫다 보여짐 ] 
해서 도약 집중노드 사이클도 좋아보입니다.

전 상황따라 간소화 뇌명 혹은 귀요미님 집중 사이클 쓸듯

p.s.s 지금 금뢰각이 사이클에 들어가면서 생기는 문제가 똑같은 사이클로 굴릴시 금뢰뒤에 오는 화룡이 빡빡하다는
거죠. 같은 사이클인데 스킬 한개 더 넣으면 당연히 발생하는 문제. 그렇다고 사이클을 너무 널널하게 하면 딜로스.
간소화 뇌명을 쓴다해도 금뢰가 들어오는 사이클은 화룡이 빡빡한 수준이 되죠. 근데 이렇게 구성되어야 하는게 정상
(정확한건 모션을 봐야알겠지만 지금 그대로 금뢰 첫타 막타만 쓴다는 가정이면)
그래서 금뢰쓸때는 사이클 변형이 되어야 좋다고 보고 나선을 쓰면 반으로 쪼개쓸수 있기 때문에 변형이 용이해서
좋은 사이클구성을 할수 있다는 느낌입니다